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0/0832

호박씨 효능,호박씨 부작용 알아봅시다. 호박씨 효능,호박씨 부작용 알아봅시다. 요즘따라 호박을 가져다주는주위분들이 왜이리 많은것인지본의아니게 호박으로 유용하게요리해서 잘 먹고 있습니다.호박은 우리에게 정말 좋은 식품중하나로 손꼽을수 있는데요.호박에 있는 호박씨 또한버릴것 하나 없이 몸에 좋은효능이 많다는 사실 아셨나요? 예전부터 호박씨는 기침이 심할때구워서 꿀과 함께 섞어 먹으면좋다고 하여 많이 먹었으면아이를 낳고 젖이 잘 나오지 않는산모가 먹으면 젖이 많이 나와호박씨를 즐겨먹기도 했습니다.남자들의 경우에는 전립선질환에 좋아정력을 강화시켜주는데요.호박씨 효능 및 호박씨 부작용 자세히 알아봅시다. 호박씨 효능. 염증완화 카로티노이드비타민E가 풍부한 호박씨는항산화 성분이 풍부하여염증을 완화시켜주고 활성산소로부터세포를 보호해주는 역할을 합니다.콜레.. 2020. 8. 22.
2차전지 관련주 및 대장주 알아봅시다. 2차전지 관련주 및 대장주 알아봅시다. 코로나사태이후 급격한 주식시장으로 큰돈을 버신분도 계실테고많은 손해를 보신분들도 계실겁니다.확실한것은 주식에 관한 편견이많이 바뀌었다는것인데요.주식을 하면 무조건 돈을 벌지 못한다는고정관념은 이제 옛날이야기같습니다. 투자할곳이 없는것도 그렇지만부동산이나, 펀드, 주식에 대한관심이 높아지고 투자자들도 점점늘어나고 있는 추세이지요.뉴스만을 믿고 그대로 따랐다가손해를 보는 일이 이만저만이 아닙니다.정보는 본인이 직접 알아보고발품,손품을 팔아야지만정확한 정보를 얻을수 있답니다. 오늘은 2차전지 관련주 및 대장주알아보도록하겠습니다.2차전지의 수요는 계속적으로 늘어나고 있기 때문에정확하게 알고 투자해야지만손해를 줄일수 있답니다. 2차전지란 무엇인가? 배터리를 생각하시면 되는데.. 2020. 8. 22.
이혼소송 절차 알아봅시다. 이혼소송 절차 알아봅시다. '결혼은 미친짓이야'라는 노래제목'사랑과 전쟁'이라는 프로그램처럼영원할것같았던 불같은 사랑도언젠가는 식게 되고콩깍지는 시간차만 있을뿐언젠가는 벗겨지게 마련입니다. 평생을 할 수 있을거라는 다짐과 함께행복하기만 할것 같은 결혼이지만생각지도 못한 다양한 이유로이별을 선택할 수 밖에 없는상황이 생기게 마련입니다. 사기결혼도 있을것이고상대방의 부정행위, 도박,중독,폭력,시댁이나 처가의 갈등부부관계,성격차이 등등이혼의 이유 또한 가지각색이죠.확률적으로 보면 이혼하지 않고잘~~ 사는것도 힘든일인것 같습니다. 이혼이라는것은 법적인 절차까지거쳐야하는 것이므로생각보다 그리 간단하지 않습니다.재산분할,자녀양육,위자료등등원만하게 협의이혼을 하게 된다면그리 어렵지는 않지만법정싸움까지 가는 재판상이혼.. 2020. 8. 21.
abc 주스 먹는법 알아봅시다. abc 주스 먹는법 알아봅시다. abc 주스 요즘 모르시는분 계시나요?다이어트에 유명하다고 해서매체를 통해 유명해진 주스.건강프로그램에 소개되기도 하고 이 주스를 통해 다이어트에 성공했다는유명 연예인을 통해 많은 분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abc 주스는 해독주스중 하나로서내장지방을 제거하는데 효과가 있답니다. abc 주스란?a 사과의 appleb 비트 beetc 당근 carrot이렇게 앞글자를 따서 만들어진주스를 부르는 말입니다.사과,비트,당근을 갈아서 만든 주스라는 뜻을 가지고 있답니다. 칼로리가 낮기 때문에다이어트에도 큰 도움을주고 있어예전 해독주스만큼 인기가 있는데요.해독주스는 토마토,바나나,양배추등이 들어가서저도 만들어서 먹어봤지만정말이지 맛이 별로였거든요.몸에 좋은것도 좋지만 맛이 없다보니잘.. 2020. 8. 21.
SK하이닉스 배당금 지급일 알아봅시다. SK하이닉스 배당금 지급일 알아봅시다. 코로나로 인해 재택근무하는 분들주위에 참 많아졌습니다.언택트특수로 반도체의 수요가 늘어나면서 SK하이닉스는 암울했던 2분기에깜짝 실적을 거두게 되었는데요. SK하이닉스는 올해 2분기 영업이익이1조 9400억을 기록하면서전년보다 205% 급증했다고 공시했습니다.거의 어닝서프라이즈급 실적인데요.매출액도 33.4%당기순이익도 135.4% 늘어났습니다.코로나로 비대면 시장이 성장하게 되었고 글픽제품의 판매가 늘어나면서언택트로 인한 수혜를 입게 되었습니다. 코로나가 다시 급증을 하면서3,4분기의 상황을 지켜봐야하겠지만올해에도 기대해볼수 있지 않을까살짝 예상해봅니다.SK하이닉스 배당금은적게는 500원 많게는 1,500원까지 배당금을 지급하였습니다.SK하이닉스 배당금 지급일 알.. 2020. 8. 20.
발톱무좀 없애는 방법, 경험담입니다. 발톱무좀 없애는 방법경험담입니다. 무좀으로 고생하시는 분들생각보다 어마어마하게 많으실겁니다.필자인 저 역시도 여자이긴 하지만무좀으로 엄청 고생을 많이 했어요.군인이셨던 아버지는늘 발톱무좀으로 고생하셨고두껍고 하얀 발톱이 머리속에 각인! 저의 경우는 발에 무좀과 함께발톱무좀을 같이 겪었던지라몇년을 고생을 했었던 사람중 하나입니다.남자들의 경우는 답답한 구두나군화,장화등을 신게 되고여자들은 양말을 신지 않은채로구두를 신는 경우가 많은데요.그럴경우 발에 공기가 순환되지 않아무좀균이 잘 낫기는 참 어렵답니다. 특히나 요즘처럼 날씨가 덥고습도가 높아지는 여름철이 되면곰팡이균들이 기승을 부리게 되는데요.발톱무좀이 시작되었음에도 불구하고그냥 방치하게 되면발톱이 점점 두꺼워지고 색깔도 변하게 될뿐만 아니라발톱의 모양까.. 2020. 8. 20.
삼성에어컨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알아봅시다. 삼성에어컨 서비스센터 전화번호알아봅시다. 살면서 올해처럼 비가 많이 온것을본적이 없었던거 같습니다.그렇게 많이 오던 비가 그치고뒤늦게 폭염이 기승을 부리고 있는데에어컨이 없으면 어떻게 사나 싶을정도로숨이 턱턱 막힐정도로 덥습니다.바깥에 있으면 자연사우나를 하는 기분이 들 정도에요. 여름이 시작 되기전 냉방기기들을 미리 손보고 준비해 놓으신 분들은별 탈이 없으시겠지만그렇지 않은 분들은다급하게 서비스센터를 이용하셔야합니다.되도록이면 더위가 시작되기전6월쯤에는 미리미리 사전점검해놓으면 시원한 여름을 편하게 보낼수 있습니다. 대형이든 소형이든가전제품은 소모품인지라 A/S가 잘 갖추어진 제품을 선택하실텐데LG나 삼성이 서비스센터가 제일 유명합니다.올 여름의 폭염이 시작된만큼에어컨을 거의 하루종일 틀다보면고장이 나.. 2020. 8. 19.
탄산수 부작용 알아봅시다. 탄산수 부작용 알아봅시다. 요즘 여름이라서 시원한 물이나 음료를 즐겨서 드실텐데요.주로 어떤 음료수를 마시는가요?그냥 물,탄산음료,청,커피 등등수많은 음료들이 있지만예전에는 볼수 없었던탄산수가 새롭게 등장하였습니다.언제부터인지는 모르겠지만요즘 현대인들은 탄산수를 즐겨마시면서과일이나 음료에 섞어마시거나그냥 즐기면서 마시기도 하는데요.필자인 저는 술에다가 종종타서 마시기도 한답니다. 탄산수는 다이어트를 하시려는 분들이즐겨서 먹는 음료중 하나입니다.그 이유는 칼로리가 낮다는 것인데요.칼로리가 낮다하다더라도많은 양을 섭취하다보면산성성분이 강한 탄산성분이 들어간 음료라서 몸에 이롭지는 않답니다.그럼 탄산수 부작용에 대해 알아봅시다. 탄산수란 무엇일까요? 설탕이 함유되어 있지 않은 음료로서이산화탄화탄소가 녹아 이온.. 2020. 8. 19.
명품시계 브랜드 순위 총정리. 명품시계 브랜드 순위 총정리! 여자들이 좋아하는 명품백의 사랑좋아하지 않는 여성분들 있을까요?아니 있을수도 있어요.필자인 저역시도 처음엔 관심이 없었죠.하지만 나이가 들어가면서명품백 하나쯤 없으면왠지 초라해지는건 기분탓인가요.열심히 번 돈으로 가치있는명품백 하나쯤은 나에게 투자하는것도기분 좋은 일이랍니다. 여자들의 명품백 사랑 못지 않게남성분들은 명품시계에 열광하지요?여성들보다는 심플한 악세사리를추구하는 남성분들은깔끔한 명품시계,명품벨트,명품구두에포인트를 주는것 같아요.막 드러내고 다니는것보다살짝살짝 보일때더 주목받고 값어치 있어 보이고만족감을 더 느낄수 있는게명품시계인거 같아요. 필자인 저도 남편에게 멋진 명품시계채워주고 싶은데 아직 거부중이네요.그럼 명품시계 브랜드 순위에 대해총정리해보는 시간을 가져.. 2020. 8. 18.
반응형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