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0/0621

해외펀드 세금 배당세 대신 양도세? 해외펀드 세금 배당세 대신 양도세? 재테크에 조금만 관심을 가져본다면 주식이나 펀드에 투자하는 것은 참 좋은 방법중 하나입니다. 펀드로 모인 돈들은 투자할수 있는 곳이 굉장히 다양하기 때문인데요. 국내뿐만 아니라 국제적인 투자에 관심을 가지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해외펀드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습니다. 인도펀드,중국펀드,베트남펀드등 직접 해보지 않았더라도 들어본적은 있으실텐데요. 양도소득세라던지 여러 국내 이슈로 인하여 해외펀드로 관심을 가지시는 분들도 많을겁니다. 그럼 해외펀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해외펀드란?말그대로 해외시장에 상장되어 잇는 추식과 채권등으로 해외 투자자산에 투자하는 상품입니다. 직접적으로 주식에 투자하지 않아도 해외 주식시장에 상장되어 있는 유명기업인 넷플릭스에 투자하겠다하면 .. 2020. 6. 29.
skt 소액결제 차단 쉬워요. skt 소액결제 차단 쉬워요. 요즘 휴대폰으로 안되는게 없는 없어서는 안되는 세상이 되어버렸다지요. 신용카드가 있다하더라도 결제를 하기 위해서는 여러 과정을 거쳐야하고 액티브 프로그램을 설치해야하는 번거로움 때문에 불편한점이 한두가지가 아니더라구요. 그에 비해서 휴대폰으로 결제하는 소액결제시스템은 매우 쉬운방법이긴합니다. 하지만 무분별하게 결제를 하다보면 다음달에 나오는 요금폭탄때문에 곤란해져본적 많이 경험해보셨을거에요. 그래서 저는 애시당초 이런 소액결체를 차단시켜버려 사용할수 없도록 설정해놓으니 막상 결제를 해야할때 못하게 되니까 자제하게 되고 한번더 생각할 수 있는 시간을 벌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오늘은 제가 사용하는 skt 소액결제 차단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릴까합니다. 너무너무 쉬워요. 다른 통.. 2020. 6. 28.
에버콜라겐 부작용 알아봅시다. 에버콜라겐 부작용 알아봅시다. 한살한살 먹어갈수록 탄력을 읽어가는 피부로 걱정이 많은 여성분들이 많으실겁니다. 저 역시 50대를 향해 달려가다보니 주름도 늘고 얼굴살이 축축 쳐지거든요. 하지만 노화라는 것이 막을수는 없는 자연스러운 현상이기 대문에 아무리 피부가 좋았다하더라도 나이앞에서는 세월의 흐름을 거스를수는 없습니다. 하지만 관리를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서 노화의 속도는 늦출수 있기 때문에 피부과를 다니거나 각종 음식들 화장품등을 이용해서 다양한 방법으로 근본적인 해결을 할수 있는데 요즘은 광고에 많이 나오는 먹는 콜라겐도 그중 하나랍니다. 주름과 탄력을 해결하기 위해서는 가장쉽고 간편한 방법인 시술이나 수술이 있지만 가격적으로도 부담스럽고 혹시라도 있을수 있는 부작용으로 꺼려진다면 먹는 콜라겐을 섭.. 2020. 6. 27.
프리랜서 재난지원금 신청 서류 체크. 프리랜서 재난지원금 신청 서류 체크. 코로나가 잠시 진정되는듯 하더니 다시 재확산되는것이 살짝 무섭네요. 예전과는 많이 달라진 현실을 인정하고 대처방안을 모색해야할 시기인거 같습니다. 정부에서 지원해주는 재난지원금으로 버티는 분들이 많으셨을텐데 이제부터가 더 걱정스럽습니다. 그래서 긴급 지원금을 정부에서 쏟아내고 있는데요. 코로나19 긴급 고용안정 지원금 신청이 6월 1일부터 7월 20일까지 시작되었습니다. 그중 어려움을 겪고 있는 무급 휴직근로자,영세 자영업자,특고 프리랜서를 위한 재난지원금은 온라인을 통해서 신청할수 있는데 신청자격은 되는지 자격요건은 되는지 잘 따져보고 신청서류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아야합니다. 프리랜서로 활동하시는 분들은 고용보험에 적용이 되지 않아 실업급여도 받을수 없으며 일거리.. 2020. 6. 26.
초간단 토마토 리조또 만들기 옥수수넣어서 고소하게! 초간단 토마토 리조또 만들기옥수수넣어서 고소하게! 아이들이 온라인수업을 하면서 삼시세끼 다 챙겨야하니국과 반찬을 다 차리기 힘들어서자꾸만 초간단 요리를 찾게 되네요. 콘옥수수와 스파게티소스만 있으면언제든지 뚝딱하고 만들수 있는토마토 리조또 레시피를 가져왔어요.한끼 식사용이 아니라도간식으로도 정말 자주 만드는 요리죠.피자치즈 쭉~~저도 만들면 항상 같이 먹는답니다.옥수수 씹히는 맛이 고소하거든요. 숟가락하나만 들고 큰 접시에 얹혀서옹기종기 머리 맞대고 먹다보면서로 치즈를 차지하려고 전쟁이랍니다.솔직히 그렇게 먹으면맛이 더 배가 되는거 같아요. 토마토 리조또 만들어 먹느라냉장고에는 피자치즈와콘옥수수를 늘 재어놓고 산답니다.오븐이나 전자렌지 사용하지 않고냄비뚜껑만 있으면쉽고 간편하게 만들수 있어요. [토마토 .. 2020. 6. 25.
수박 보관법 맛있는 수박 고르는법 총정리! 수박 보관법맛있는 수박 고르는법 총정리!! 칼로 자르면 빨갛고 달콤한 수박은92%가 수분으로 더운날 갈증해소에 좋은 과일입니다.이제 수박의 계절이 다가왔네요. 수박 한덩이를 선물 받았답니다.집에 과일들이 많아서하루 이틀 정도는 뒀다가 먹고 싶은데갑자기 저 수박을 통째로 어떻게보관해야하는지 궁금해졌답니다.잘라서 냉자고에 넣자니어렴풋이 랩으로 싼 수박은좋지 않다는 이야기도 기억나고 말이죠. 여름철 수박 보관법과맛있는 수박 고르는법 알아봅시다.달콤한 과즙이 팡팡터지는수박 보관방법에 대해 알아보기전에맛있는 수박을 먹기 위해서는먼저 좋은 수박을 골라줘야 하는데요. 달콤하고 맛있는 수박 고르는법! 배꼽이 작고 꼭지가 꼬부라지면 암컷수박배꼽이 크고 꼭지가 곧으면 수컷수박"암컷수박은" 껍질이 얇고 씨가 적어서색이 붉으.. 2020. 6. 24.
리본 오므라이스 만들기,쉽고 맛있는 한그릇요리! 리본오므라이스 만들기쉽고 맛있는 한그릇요리!! 요즘같은 국없이 김치하나로만 뚝딱.한끼반찬 먹는게 제일 편해요.볶음밥은 너무 지겨우니까오므라이스로 만들어 먹을거에요. 우와..이거다 싶을만큼 썩~ 완성도가 있지는 않았지만아이들이 맛있게 잘 먹어줘서 합격!회오리 오므라이스가 유행이던데왠지 실패할거 같은 슬픈 예감때문에리본오므라이스 먼저 도전해봤답니다. 큰딸 아이가 틱톡영상을 보여주면서만들어 달라고 하더라구요.30초가량의 동영상인데 증말 쉬워보였죠.편집된 영상이였으니까요.근데 따라해볼만하고 재밌었어요.평범한 오므라이스는 가라~~리본 오므라이스 도전!! [리본오므라이스 준비재료]비엔나소세지,달걀3개양파,당근,호박,밥,소금,후추 영상에서는 그냥 밥을 썼던데저는 조금의 야채라도 더 먹이려고평소하던 볶음밥처럼 만들었답.. 2020. 6. 23.
만능세제 만들기 묵은 기름때 찌든때 완벽제거 물건이네! 만능세제 만들기묵은 기름때 찌든때 완벽제거. 여름맞이 집안 대청소 시작!!늘 대청소랍시고는 눈에 보이는곳에청소기랑 물걸레질이 다였는데요.이번엔 두팔 걷어 찌든때 제거해보았습니다. 비포와 애프터사진을 비교하니정말이지 너무 차이가 많이 나네요.마음먹고 청소하길 정말 잘했어요.살림9단 만물상 만능세제 만드는법어렵지 않으니집안 구석구석 깨끗해질수 있도록꼭! 한번 도전해보시길 바랍니다. 제가 도전할곳은 렌지 후드위와책장위에 찐득하게 눌러붙은 찌든때!!둘다 손으로 만져보면찐득찐득해서 물티슈나 걸레질을 하면늘러붙는 그런곳 아시죠?솔직히 어떻게 청소해야하나감도 안오고 회피하고 싶은 부분이지요. 그렇게 방치하다보면손도 잘 안가고 잘 보이지도 않기에솔직히 몇년은 저 상태로 유지하며생활했던거 같아요.하지만 이대로 방치할 순.. 2020. 6. 22.
검버섯 없애는 방법 5가지! 검버섯 없애는 방법 5가지! 나이 많으신 할머니나 할아버지들을 보면 얼굴에 점도 아닌 점보다 옅은 얼굴 검버섯 많이 난거 보셨을겁니다. 노화 및 햇빛의 자외선 노출로 인한 피부상의 얼룩이기 때문에 아주 정상적인 현상이랍니다. 피부가 노화되면서 주름이 생기는것처럼 검버섯이 생기는것 또한 자연스러운 일인데요. 외모상으로 보기 싫은 검버섯 제거하고 싶은 분들이 많으실거에요. 검버섯 없애는 방법 5가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합시다. ▶검버섯이란 무엇인가?? 검버섯 또는 일광흑색점(햇빛흑색점) 말 그대로 햇빛에 종종 노출되는 부위에 위치하며 손,얼굴,어깨,팔,이마 그리고 머리가 많이 없으신분들은 두피에까지도 영향을 미친다고 합니다. 피부가 햇빛에 노출이 되면 재생능력이 떨어지고 햇빛에 많이 노출된 사람들에게 두드러지.. 2020. 6. 20.
반응형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