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마몽의 맛집

진주 샤브샤브 맛집:평거동 꽃마름 주말 외식으로 굿!

by 마마몽플라이 2017. 11. 16.
반응형
우리아이들이 요즘 꽂혀서 즐겨먹는 샤브샤브. 주말이라 맛있는 외식으로 마무리하고 싶어서 요즘 핫하게 떠오른 동네 평거동으로 가봅니다. 마루샤브는 무슨이유에서인지 문을 닫았더라구요. 그래서 맞은편 꽃마름으로 향합니다. 이동네 주차공간이 좀 장난이라서 요령껏 잘 주차하시고 가셔야겠습니다. 다이소 바로 옆건물 2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진주 샤브샤브 맛집 : 평거동 꽃마름 주말 외식으로 굿! 

엘리베이터를 이용하시면 볼수 없는 계단을 이용해서 올라오시면 꽃마름의 이쁜 간판이 보입니다. 생각보다 실내가 그닥 넓진않고 작고 아담합니다.인테리어는 노랑노랑해서 따뜻한 분위기입니다.


엘리베이터에서 내리면 바로 보이는 풍경입니다. 커다란 맥주 그림에 생맥주를 마음껏 먹을 수 있다는 글이 눈에 확 띄네요. 약간의 추가금을 더 내고 드시면 먹을 수 있습니다.

야채샐러드바가 보이는데요. 요즘 샤브샤브 가게들이 뷔페처럼 여러가지 음식들이 많이 있던데 그런 기대는 하시면 안됩니다. 오리지널 샤브샤브 메뉴만 생각하시고 가셔야 하세요.

 

야채샐러드바만 추가로 먹을 수 있으며 쌈야채와 면,육수만 간단히 비치되어 있어요. 오히려 저는 다른것들로 배채우고 음식 잔뜩 남기는거보다는 샤브샤브를 야무지게 먹을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서 좋았습니다.

왼쪽으로는 카운터겸 후식음료를 먹을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꽃마름 카페라고 적혀 있네요.

이렇게 다양한 차와 커피가 제공되니 음식 다 드시고 주문하시면 먹고 갈수도 있고 가져갈수도 있게 해주십니다. 커피가 참 맛있더라구요.


5시쯤 도착해서 빈자리가 많지만 다 먹을때쯤 되니까 자리가 꽉 차버려서 나가시는 분들도 생길정도로 복작복해졌답니다. 아쉬웠던건 종업원이 많이 안계신지 상당히 바쁘셨는데 거의 시스템이 셀프라서 불편함은 없었지만 그래도 한 분 정도만 더 계셨더라면 하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장사가 잘되니까 좋긴 하더라구요.

 

 

기본으로 차려진 상차림입니다. 맵지 않은 육수와 샐러드 고기, 죽 종류가 나왔습니다. 여기서 더 모자른 음식은 고기를 제외하고 야채샐러드바를 이용하시면 무한으로 드실수가 있어요.

 

꽃마름의 장점은 아이들의 추가요금을 받지 않으니 오히려 더 저렴하게 계산되는 것 같았습니다. 저희는 2인분 시켜서 실컷 먹고 왔어요. 27,000원으로 한끼 식사 그것도 샤브샤브를 배터지게 먹은 셈입니다.

 

육수도 두번 정도 더 부어서 야채까지 싹싹 다 비우고 이렇게 소고기죽까지 만들어서 야무지게 주말 외식을 멋지게 장식했어요. 정말 배가 터질거 같아서 저녁에 집에 돌아와서 소화가 안되어 죽는 줄 알았다는.....사실! 그럼 평거동 꽃마름 메뉴판 사진을 찍어왔는데 가격 확인하고 가보시죠!

 

샤브샤브를 가장 저렴하게 먹을 수 있는 방법이 점심특선을 이용하시는 거쟎아요. 점심메뉴는 11시~3시까지입니다.  최고 저렴한 9,500원부터 가족추천메뉴 해물+소고기 샤브정식은 16,800원입니다. 다른 곳과 비교하니 정말 저렴해요. 뷔페음식을 빼서인지 가격이 다운됩니다. 저것만 먹어도 배터지는데 말이죠.

 

월남쌈 샤브샤브 A TYPE : 13,500원

월남쌈 샤브샤브 B TYPE: 14,800원

1,300원을 추가하니 생맥주를 무한리필 할 수 있는 대박메뉴입니다.

선택으로 고기,육수,죽, 국수종류를 선택하라고 하셔요.

저희는 소고기 목심에, 순한육수,소고기죽을 선택해서 먹었답니다.

 

고급스러운 버섯을 추가하고 해물을 추가하면 금액이 조금씩 올라갑니다. 이외에도 더 다양한 메뉴들이 있지만 기본만 올려보았습니다.

꽃마름의 뜻을 혹시 아시나요?

꽃마름이란

행복을 만들어주는 곳이란 뜻으로

고객님의 웰빙과 건강을 책임진다는 뜻!

꽃=행복

마름=땅을 일궈주는 사람

그래서 행복을 전달하는 꽃마름이라고 해요.

 

진주 샤브샤브 맛집을 찾으신다면 작지만 아담하고 맛있는 평거동 꽃마름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물론 더 크고 뷔페가 휘황찬란하게 있는곳도 있지만 그만큼의 추가금액도 지불해야하고 주음식인 샤브샤브의 맛을 잘 못느끼고 배를 채우는 경우가 많쟎아요. 저렴하게 샤브샤브의 맛을 제대로 느낄수 있는 꽃마름 추천합니다.

 

2017/11/07 - 진주 돌솥밥 정식 맛집: 원숙식당 발 디딜틈이 없네!

2017/10/19 - 진주 신안동 고추장 불고기 맛집:미향 또 가고 싶네.

2017/10/05 - 진주 오뎅백반 유명한 맛집: 중앙집은 소스가 기가 막혀.

2017/07/06 - 진주맛집추천 : 홍익돈까스로 널리 배부르게 하라.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