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9/083

2019 군인 월급 총정리 자세하게 알아봅시다! 2019 군인 월급 총정리 자세하게 알아봅시다! 아버지가 군인 원사로 제대하셨어요. 33년동안 군생활을 하셔서 어릴때부터 군인아파트에 살았고 엄격한 아버지 밑에서 살았던 유년시절이 있네요. 2018년 문재인 정권이 들어서면서 급격하게 군인들의 월급이 상승하게 되었는데요. 조금씩 올라오긴 했는데요 2013년도만해도 이등병이 10만원이 채 안되었는데 2018년에는 30만원으로 87%가량 상승! 우와~ 상당히 많이 올랐네요. 예전보다 군인되는것도 쉽지가 않죠? 그만큼 취업이 힘들다 보니까 그런 현상 같아요. 2018년과 2019년의 월급은 동일!! 우선 병사월급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병사는 신체건강한 대한민국 남성이라면 가야하는 군대에서 받는 월급을 말합니다. 이병 306,100원 일병 331,300원 상병 .. 2019. 8. 8.
쥐포채볶음 황금레시피,옛날 도시락이 생각나는 쥐포반찬! 쥐포채볶음 황금레시피 옛날 도시락이 생각나는 쥐포반찬! 예전에 초등학교(국민학교)다닐적 도시락 많이들 싸가지고 다니셨죠? 그중 제일 인기있는 반찬이 소세지,햄 그리고 저는 쥐포채볶음이라고 단언할수 있어요. 요 쥐포반찬은 만들어 놓으면 짭조름하면서도 맛있는게 자꾸만 손이 간다죠. 그냥 쥐포도 좋아하지만 양념을 해놓으면 한맛 더 나기 때문이랍니다. 둘째아이도 얼마나 잘먹던지 하루만에 동나버린 맛있는 쥐포반찬! 저녁에는 아이들 재워놓고 혼술하려는데 다른 안주 다 제쳐놓고 쥐포채볶음 하나달랑 꺼내놓고 영화보면서 혼맥하였더니 술안주로도 손색이 없었답니다. 통깨 솔솔 뿌려놓으니 더 먹음직스러워보이는 밑반찬이 되었어요. 사실 냉장고에 넣었다가 꺼내먹는 반찬들 몇가지 되지 않쟎아요. 특히나 아이들 키우면서 차갑게 먹이.. 2019. 8. 7.
생옥수수 보관법,맛있게 오래 보관하기! 생옥수수 보관법, 맛있게 오래 보관하기! 생옥수수를 맛있게 오래 보관하는 방법. 요즘 제철 맞은 옥수수를 삶아서 많이 드시죠? 하지만, 금방 상해서 버리게 되는것도 엄청 많아요. 어떻게 보관해야하는지 알아볼까요? 마트에서 먹을만큼 조금씩 사다 먹으면 그나마 버리는 일은 없을거 같은데요. 손이 큰 분들이나 주위에 농사짓는다며 옥수수 보내주시는 분들이 있다면 썩혀서 쓰레기통으로 직행하게 되는 경우가 아마도 많으실거에요. 저만 그런거 아니죠? 옥수수가 아무리 맛있어도 한번에 다 먹을수도 없는 노릇인지라 보관방법이 아주 중요하답니다. 옥수수는 냉장실에서 시간이 지나면 서서히 당분이 전분으로 바뀌게 되어서 단단해지고 무엇보다 냉장실에서는 곰팡이도 잘 피게 되어 잘 상하기 마련인데요? 생옥수수의 보관법은 냉동보관이.. 2019. 8. 6.
반응형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