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하동 대도 파라다이스 워터파크 가는 방법!

by 마마몽플라이 2017. 7. 24.
반응형
하동 대도 파라다이스 워터파크 가는 방법!

 

푹푹 찌는 폭염속에 드디어 휴가철이 코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이번 휴가는 어떤 바다, 어떤 계곡, 어떤 워터파크를 계획하셨나요?  아이들과 함께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곳. 워터파크가 있는 섬. 하동대도 파라다이스를 소개해드릴까합니다. 얼마전 휴가 즐기기 좋은곳으로 선정되어서 tv도 소개가 되었던 곳이랍니다.휴가 즐기기에 딱 알맞은 곳이며 한번 가면 또 다시 가고 싶은 곳입니다.

제가 직접 다녀왔으니 워터파크 가는 방법에 대해서 상세히 알아볼까요?

 

 

 

 

대도 파라다이스는 경남 하동군 금남면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2018년에 완공되는 남해대교 바로 밑에 있는 노량항에서 배를 타고 15분만 가면 도착하는 작은 섬이랍니다.

원래는 사람이 살지 않던 무인도였으나 한 부부가 표류하면서 사람사는 곳이 되었다고 합니다.

출발하기전 노량항까지 얼마나 걸리는지 시간을 체크해보시고 배시간을 맞춰서 여유있게 출발하시길 바랍니다.노량항에서 대도까지는 약 15분이면 도착 하는 짧은 거리입니다.

캠핑을 하실 예정이거나 민박,펜션을 이용하실 분들은 아래 전화번호를 참고해주세요.

 

 

7월 22일(토)요일에 찍은 뜨끈뜨끈한 사진입니다.

 

 

 

 

하동 대도 파라다이스 워터파크 가는 방법!

 

 

1.인터넷으로 표를 예매한다.

 

워터파크외 다른 시설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현장예매보다는 인터넷 예매가 더 저렴하니 미리 본인이 원하는 패키지를 인터넷으로 구매하고 가시면 편리하답니다.

저는 아이들과 당일로 놀고 올 예정이라서 워터파크만 이용해도 충분하기 때문에 상품2.를 선택해서 다녀왔습니다. 구명조끼와 튜브가 없으시다면 현장에서 바로 대여도 가능합니다.

 

(구명조끼 2천원, 튜브 3천원=튜브바람은 공짜)

    

 

인터넷으로 예매를 하게 되면 예약문자가 발송이 되며 노량항 선착장에서 워터파크 이용하시는 거 처럼 주황색 팔찌(이용권)과 왕복도선표를 제공받게 됩니다.

 

 

 

 

2. 차량선적 현장 구매.

 

차량 선적은 현장에서 구매하여야 하며 선착순으로 승선하기 때문에 일찍 서두르시는 편이 좋습니다.

 

 

(아래의 표는 편도기준입니다.)

 

 

3.도선운항시간표를 확인해서 대기한다. 

 

섬으로 들어가야하는 곳이기 때문에 무엇보다 노량항에서 출발하는 도선운항시간표를 아셔야합니다. 차를 싣는시간 + 표를 끊는 시간등을 고려하셔야겠지요?

휴가철에는 증편이 되어서 1시간 간격으로 수시 운항하고 있다는 걸 참고하시구요.

 

 

 

 

 

 

아침일찍 자리를 잡고 열심히 놀 계획으로 첫배인 7시배를 탔답니다. 조금만 늦었어도 차량을 못실어서 뒷배를 탈 뻔했어요. 딱 6대를 싣고 출발합니다. 배는 늦게 실으면 제일먼저 내릴수 있다는 것도 알아두시면 좋겠죠? 저희는 늦게 탔지만 도착은 제일 먼저 했다는 사실~~ ^^

 

배 한대에 6~7대만 승선할 수 있습니다.

 

 

 

 

4.평상을 이용하기 위해 재빠르게 움직인다.

 

자...이제 대도에 잘 도착했다면 워터파크는 차량으로 좌회전을 해서 가시면 되는데 걸어서 가도 얼마 걸리지 않는 거리랍니다. 다른 워터파크와는 다르게 평상을 이용해서 고기고 구워먹고 낮잠도 잘수 있는데요. 저는 이 평상을 이용할 수 있다는게 제일 좋았습니다.

평상 비용은 대형=50,000, 소형=30,000원 입니다

당일 선착순 예매이기 때문에 일찍 가서 좋은 자리를 섭렵하시면 편리하게 물놀이를 할 수 있습니다. 아침일찍 제일 좋은 자리를 차지하기 위해서 첫배를 타고 들어왔다지요.

이왕이면 좋은자리에서 편하게 놀아야 하니까요.

 

 

 

 

 

화살표 표시된 평상이 대형 평상자리이며 워터파크와 제일 가깝게 위치해서 왔다갔다하는 아이들의 동선이 짧고 아이들을 지켜볼 수 있는 거리입니다.

 

 

 

 

 

 

첫배를 타고 젤 먼저 내려서 도착했음에도 저보다 먼저 오신분들이 이렇게 자리를 먼저 차지하셨네요. 저희는 바로 옆 큰 평상에 자리를 잡아봅니다. 예약된 자리에 튜브가 놓여있어요. 저희는 바로 옆 평상에 자리를 잡았답니다. 새벽에 일찍 출발해서 출출한 나머지 아침부터 삼겹살파티를 시작했다지요. 식구가 많고 넓게 쓰고 싶으시다면 대형 평상이 완전 최고 좋습니다. 널부러져서 낮잠자기도 짱 좋구요. 섬이라서 양 사방으로 바람이 솔솔 부니까 잠이 안올수가 없습니다.

하동 대도 파라다이스 워터파크 가는 방법 어렵지 않죠?

그럼 이제 살짝 주위를 둘러보겠습니다.

 

 

 

워터슬라이드 위에서 바라본 대도 파라다이스의 깨끗한 물.

 

 

9시부터 워터파크가 개장한다고 해서 아이들이 발을 동동구르며 9시가 되기만을 기다렸습니다.

이른시간이라 사람도 많이 없고 물도 너무 깨끗하고 락스냄새가 전혀 나지 않습니다.

섬이라서 물이 좋아서 그런건가요? 천국이 따로 없네요. 우리의 일행뿐 아니라 옆자리 손님들까지 매년 오자며 감탄을 금치 못합니다.

 

 

 

스릴만점 워터슬라이드

 

 

 

빨간색은 튜브를 타고 내려올수 있는 슬라이드. 파란색은 사람만 타고 내려올 수 있는 슬라이드.

저도 겁이 많아서 슬라이드 잘 못타는데 파란색으로 도전해보았습니다. 우와...속도랑 스릴감이 장난이 아니더라구요.우리의 7세~초3 아이들은 거의 50번은 오르락내리락하면서 탔다면 믿으시겠어요?

아이들이 집으로 돌아갈때는 거의 기절초풍상태가 되었습니다.

 

 

깨끗한 편의시설

 

 

화장실,샤워실,탈의실,개수대가 아주 깨끗합니다. 청소하시는 분이 게속 왔다갔다하면서 체크를 하고 있으니 깨끗함에 반했고 쓰레기도 따로 봉투 살 필요없이 일반쓰레기와 재활용쓰레기를 분리할 수 있게 편하게 버릴수 있도록 비치되어 있습니다. 깨끗하다는 것이 대도 파라다이스이 장점 중 하나입니다.

 

 

아이들만의 놀이터 공간

 

 

2년전에 왔을때는 텐트치는 캠핑장이였던 장소가 이렇게 아이들의 놀이터로 변신해 있었습니다.

비누방울 놀이도 할 수 있게 마련되어 있고 방방이가 설치되어있었는데 너무 뜨거워서 오래 놀지는 못하고 다시 워터파크로 복귀합니다. 평상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어서 편리합니다.

 

 

시원한 음료수와 간식 즐기기

 

 

젊은 청년들이 이든놀이터안에 이렇게 아기자기한 트럭을 가지고 커피와 음료 간식을 판매하고 있었어요. 아이들에게 얼음을 선물해주셨는데 얼음을 손으로 녹이면 안에 작은 젤리 인형이 들어있었답니다. 아이들이 무척 좋아하였답니다.

 

 

다양한 체험 즐기기

 

저는 워터파크만을 이용해서 당일치기를 했기 때문에 다른 체험을 즐기지 못하고 나왔는데요.

다음에 오면 아이들과 워터볼 체험과 갯벌체험을 해보기로 약속하고 아쉬움을 뒤로한채 집으로 돌아왔답니다. 안가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 간 사람들은 다시 찾게 되는 섬 하동 대도 파라다이스!

아직 여름휴가를 계획하지 못하셨다면 여름 휴가 갈만한곳 특별한 섬 대도를 추천해드릴게요.

 

대도 워터파크 가는 방법에 대해서 더 궁금하시면 댓글 달아주세요~!

 

 

 

대표전화 : 055.884.7991/055.884.0277

 

 

 

 

2017/07/20 - 여름방학추천 경남 남해 갯벌체험 명소 TOP3.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