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코스트코 영업시간: 휴무일 상세정보.

Posted by 마마몽 마마몽플라이
2017.08.21 06:24 마마몽의 생활정보
예전에 자주갔던 코스트코.요즘은 경기도 썩 좋지않고 약간의 지루함을 느꼈다고나 할까(사실 돈이 없다는...)잘 안가지더라구요. 진주에 살다보니 대구까지 1시간 넘게 가야하는 단점도 있고 말입니다. 몇개월만에 가보는 곳이지만 또 어김없이 코스트코 휴무일을 검색해봅니다. 영업시간도 살펴봐야하고 나이가 드니  기억력이 쇠퇴하기는 하는가봅니다. 그런데 지역마다 코스트코 영업시간이랑 휴무일이 틀린가봐요.



오랜만에 가봤더니  입구에 요렇게 귀여운 동물침낭이 반겨줍니다.캠핑을 좋아하지 않아서 쓸모가 없습니다. 참~~코스트코 영업시간과 휴무일 주소 알려드리고 이번에 가보았던 코스트코 사진 몇개 방출하겠습니다.



주소:  대구광역시 북구 검단로 97
영업시간: 오전9시~오후10시
휴무일: 둘째,넷째 일요일

요즘 스마트폰 내비게이션이 제일 빠르고 안전한 길로 안내해주기 때문에 괜히 차에 딸린 구형 내비게이션으로 뺑뺑 돌지마시고(경험담입니다) 잘 찾아오세요. 예전에 창원에 살때는 부산코스트코를 이용했었는데 하나의 층을 사용했다면 대군 두개의 층으로 매장이 운영되고 있습니다. 부산보다는 조금 더 크기면에서는 넓어  보입니다.




8월에  셋째주 방문시에는 쇼파할인행사중입니다. (휴대폰 포스팅이라 모자이크 처리를 못해서 모델분들에게 양해부탁드립니다)혹시 쇼파 교환시기가 되셨다면 얼른방문해서 구경해보세요


처음 보는 행사 놋그릇을 담다라는 모토로 멋드러지고 고급스러워 보이는 놋그릇 또한 행사중인데요. 사용하는 분들 또한 계시니 판매하는  것이겠죠? 전 아직은 무거워 보여서 싫습니다


할로윈이 다가오는건지 할로윈과 관련된 상품 또한 많이 진열되어  있습니다. 커다란 해골도 있었는데 아이들과 구경하느라 사진을 못 찍었네요.




새학기가 될때쯤엔 문구세트가 저렴하게 들어와서 생일선물로도 유용하게 구매했었는데 학기 중간쯤에는 그림그리기세트가 할인중입니다.아주 저렴하고 알차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코스트코 방문하면서 이런 초록이들은 처음 보는데 갈수록 별의 별 상품들이 많이 전시  되는것 같습니다.




이제 한바탕 내리는 비가 그치면 곧 겨울이 오겠죠? 벌써 코스트코에서는 여름옷은 사라지고 겨울옷을 판매중인데 어찌나 발빠른분들이 많으신지 검정색은 사이즈가 빠지고 없어서 못사고 온 파카입니다. 진짜 저렴하던데 15만원도 안하는 가격. 핏도 좋고.



이번 쇼핑에서 절대 후회없이 사길 잘했다는 생각이 드는 상품 중 하나 장갑입니다. 촉감도 쬰쬰하고 부드럽고 유아용 사이즈s.m.l 성인용 사이즈s.m.l나누어져 있어서 본인 손에 딱 맞는걸로 구매가능합니다. 사진아래에 휴대폰은 장갑끼고 터치하는거 보이시나요.




맞습니다.엄지와 검지는 다르게 마감되어서 장갑을 낀채 스마트폰 사용이 가능합니다. 코스트코를 오게 되는 이유중 하나는 이런 특이한 아이템을 구매가능하기 때문입니다. 질 적인 면에서도 상당히 퀄리티가 있구요. 이불이나 옷,파카등은 사보고 후회한적 없이 만족하며 오래 사용합니다.

이밖에 여러가지들을 구매하고 시식코너에서 맛도 보고 피자 또한 맛나게 먹고 왔습니다. 코스트코에서 맛볼수 있는 갈아서 먹는 양파와 케챱,겨자소스 버무린거 (이름은 모릅니다) 하여간 그건 꼭 먹고 와야지요. 진주에선 맛 볼수 없어서 말입니다. 비록 돈은 좀 썼지만 유용한 상품구매로 알뜰쇼핑한거 같아서 기분좋은 하루였답니다.
대구코스트코 영업시간은 9시~10시까지
휴무일은 둘째,넷째 일요일입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대구광역시 북구 산격2동
도움말 Daum 지도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