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131

진주 하대동 소불고기 맛집 : 산홍 이 가격 실화냐? 이례없는 한파로 오랜만에 겨울이구나라는 것을 체감해봅니다. 난방시설도 잘되어 있는 요즘 집과 회사를 오가며 겨울을 제대로 느껴본적이 없었는데요. 정말 춥기는 춥네요. 한동안 콩나물국밥만 먹어댔더니 오랜만에 고기가 먹고 싶어서 찾아간 하대동 맛집입니다. 진주냉면전문점이라고 하는데요. 겨울에는 서울식 소불고기를 신메뉴로 가지고 오셔서 할인행사를 하시더라구요. 아래 사진을 보시면 알겠지만 행사기간동안 50%할인해서 1인분에 5,500원이랍니다. 정말 이 가격 실화냐며 깜짝 놀랐다지요. 가격에 비해서 맛이 떨어질것이라는 생각은 절대 금물! 너무 맛있게 잘먹고 와서 포스팅을 시작해봅니다. 여름이 되면 진주냉면전문점이라고 하니 냉면 먹으러 다시 가봐야겠어요. 진주 하대동 소불고기 맛집: 산홍 이 가격 실화냐? 가게.. 2018. 1. 31.
비알콜 지방간질환 제대로 알고 치료하기! 40대초반! 아직도 술을 좋아하는 우리 남편때문에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닙니다. 아무래도 간이 나빠지기 때문에 피로도 쉽게 오고 일상생활에 지장을 주기 때문인데요. 알콜성간염이라는 진단을 받았음에도 직장 스트레스로 인해서 쉽게 끊어지지는 않나봅니다. 알콜성 지방간의 치료는 뭐니뭐니해도 금주인데 걱정이 되기는 합니다. 하지만 술을 아예 마시지 않거나 적게 마셨는데도 불구하고 알코올성 지방간과 마찬가지로 생기는 질환이 있는데요. 간염바이러스,약물,알콜,복부비만들이 원인인 비알콜 지방간질환에 대해서 알아볼까하는데요. 비알콜성 지방간이라해서 술만 안마시면 되겠지라는 생각은 금물입니다. 비만,당뇨 고지혈증등과 같은 다른 신체질환과 관련되어 더 위험하기 때문이랍니다. 그럼 자세히 살펴볼까요. 비알콜 지방간질환 제대로.. 2018. 1. 31.
블록체인 관련주 및 대장주 종목 총정리! 요즘 가상화폐가 핫한 이슈라는 것을 모르면 간첩이 아닐까 싶은데요. 4차산업혁명의 중심에 있는 산업인 블록체인또한 정부가 육성하겠다고 밝힌것이 불과 몇일전 24일이였습니다. 가상화폐와 연관되어 있는 기술이기도 한 블록체인 관련 기업들으 일제히 급등하고 있는데요. 폐지되는 공인인증서를 생체 인증이 대체한다는 점에 기대감을 가지고 상승하고 있는 것입니다. 현행 공인인증서 제도가 폐지되면 다양한 수단을 통해 본인인증을 활성화한다는 내용으로 전자상거래법등 관련 볍을 순차적으로 개정하기로 했다는데요. 공인인증서의 활용을 최소화하는 방안은 문재인 대통령의 대선공략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이에 it기업들과 금융기업들이 순차적으로 블록체인 도입을 준비해왔습니다. ▶블록체인이란? 개인정보와 개인거래내용을 여러가지 서버로 .. 2018. 1. 30.
자동차 기름값 줄이는 꿀팁 best7! 저의 애마는 바꾼지 벌써 3년이 되어가는 새차(저에게는 늘 새차)입니다. 지방에 살고 있어서 출퇴근하는데 문제가 없지만 교통이 불편한 서울이나 수도권에 사시는 분들에게는 자칫 애물단지가 되어버리고 주차비용이나 기름값 때문에 골치가 아프실텐데요. 하지만 운전하는 습관이나 사소한 습관을 바꾸면 기름값을 줄일수 있는 방법들이 많답니다. 요즘 최강한파로 인해서 운전하고 다니기 정말 힘들다는 생각 많이 하는데요. 눈길,얼음길은 정말 운전하기 힘든거 아시죠? 의지와 상관없이 빙판길에서는 위험천만이더라구요. 당해보지 않은 사람은 모른다는....안전운전들 하시구요. 기름값 절약하는 그뤠잇한 방법 7가지! 알려드리겠습니다. 자동차 기름값 줄이는 꿀팁 best7! 1. 경제속도 필시 준수! 출퇴근할때 급하다며 어쩔때는 1.. 2018. 1. 29.
약국 휴일 야간 가산제 약값이 수상하다! 면역력이 강해지는 성인이 되면 큰병에 걸리지 않는 이상 병원에 자주 갈 일이 드물지만 아이를 키우는 부모라면 정말 자주가게 되는 곳이 병원입니다. 평일에야 일반 진료를 받기 때문에 병원비나 약값에 대해서 신경쓸일이 없지만 주말이나 공휴일같은 경우는 응급실을 이용해야하고 평소보다 훨씬 비싼 진료비나 약값을 부담해야하죠! 그런데 우연히 알게 된 사실이지만 휴일 야간에 약국을 이용하면 가산제가 붙는다고 하네요. 홍보도 제대로 되어 있지 않아서 민원이 끊이지 않고 있다고 하는데 저도 처음 알게 된 사실입니다. 어쩔수 없이 이용하기는 하지만 가산제가 붙었다니 말입니다. 그럼 병원 진료는 응급으로 하더라도 이런 사실을 알고 있으면 처방전을 가지고 있다가 다음날 방문해서 결제하면 가산료를 부담하지 않아도 되는데 말이.. 2018. 1. 28.
신한은행 영업시간 인터넷뱅킹 간편조회! 저는 직장생활을하고 있어서 평일 은행이 업무중인 시간에는 어지간해서 방문할일이 드물답니다. 그래서 인터넷뱅킹과 스마트폰으로 은행거래를 주로하고 있는데요. 그러다보니 부득이하게 은행갈일이 생기면 은행 영업시간이 언제까지인지 늘 헷갈립니다. 예전에 제가 청원경찰로 은행에서 일했을때는 오후 5시까지 은행이 했었지만 지금은 더 빨리 문을 닫더라구요. 직장인들이 은행갈수 있는 시간이 줄어들어서 한편으로는 참 불편하기도 합니다만 직원들이 마감하는 시간이 줄어들어서 좋겠네요. 몇년전만해도 은행직원들은 영업시간이 끝나면 그때부터가 다시 업무시작이였는데 지금은 많이 바뀌었겠죠? 그럼 정확한 영업시간 알아볼텐데 자주 이용하시는 신한은행에 대해서 준비해보았습니다. 신한은행 영업시간 인터넷뱅킹으로 간편조회! 포털에서 은행이라.. 2018. 1. 27.
진주 키즈카페 추천:정글 어드벤쳐 역대급 규모! 1월달이면 우리가족들과 지변주인의 생일이 참 많은 달입니다! 그래서 돈이 모이지 않는 달이기도 하구요. 저는 생일파티를 집에서 했지만 둘째딸의 친구가 키즈카페에서 생일잔치를 했네요. 진주 키즈카페 생각보다 굉장히 많은데요. 초전동 요술램프, 평거동 차타타 여러군데 큰규모의 장소를 여러번 가보았지만 오늘가본 정글어드벤쳐의 규모는 어마어마했습니다. 초등학교3학년, 1학년 다큰 아이들이였지만 너무 재밌게 놀고왔던 생일파티장소를 소개해드릴까합니다. 위치는 진양호 동물원가는길! 소싸움하는 방향 국도쯤에 위치해있습니다. 장소가 워낙 넓다보니 시내처럼 주차걱정 하나도 안하셔도 됩니다. 최고의 장점중 하나입니다. 가격또한 그리 비싼 편은 아니네요. 진주 키즈카페 추천: 정글 어드벤처 역대급 규모! 입구에서 찍어본 사진.. 2018. 1. 26.
문재인케어 관련주 및 수혜주 종목 총정리! 문재인케어라는 말 많이 들어보셨을텐데요. 무슨뜻인지는 알고 계십니까? 사실 저도 무슨말인지 잘 몰라서 뜻을 찾아보기도 했는데요. 문재인대통령이 제시한 정책중 하나입니다. 문재인 대통령이 작년 8월즘 직접 발표한 '건강보험 보장성 강화 대책' 건강보험이 보장하지 않았던 3800여개의 비급여 진료항목에 대해서 단계별로 급여화하는 것이 핵심인 내용입니다. 간략하게 2022년까지 전면 급여화하는 건강보험보장 강화정책,건강보험 개편안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현재 50%대인 보험보장율을 70%정도로 끌어올린다는 내용인데 의사들은 이 부분을 적극적으로 반대하고 있는 상황이죠. 구체적으로는 미용,성형을 제외한 비급여항목에 대해서는 건강보험을 확대해서 적용한다는 내용이며 대학병원 특진 폐지,상급 병실료와 간병비에 대해서도.. 2018. 1. 24.
로젠택배 배송조회 간편확인! 오프라인을 이용해서 마트를 가거나 집앞에 슈퍼를 이용하기도 하지만 요즘은 절반의 쇼핑이 인터넷으로 하는거 같습니다. 앞으로 다가오는 미래에는 어쩌면 마트이용도 점점 줄어들것 같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제가 사는 지역에서는 아주크다 싶은 마트가 몇군데 문을 닫고 있기도 합니다. 그로 인해 택배시장이 아주 커지고 있는 상황인데요. 우리가 물건을 주문할때마다 택배회사를 정할수는 없는 노릇이고 주문자들마다 정해놓은 택배회사가 틀려서 일일이 배송조회를 해봐야하는 불편함이 없지않아 있습니다. 오늘은 로젠택배를 이용해서 물건을 받아야하는 경우 배송조회는 어떻게 해야하는지 내가 받아야할 물건은 어디쯤에 있는지 알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포스팅하겠습니다. 로젠택배 배송조회 간편확인! 첫번째 방법은 운송장번호만으로 네이버 .. 2018. 1. 21.
반응형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