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정보

2018년 양자리 운세 에너지가 넘치네!

by 마마몽플라이 2018. 1. 9.
반응형

재미삼아 보는 신년운세중 별자리운세! 2018 무술년 양자리인 분들에게는 어떤 행운이 있는지 알아볼까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1월달이 생일이라 물병자리운세를 지닌사람인데요. 3월 21일과 4월 19일사이가 생일이신 분들은 12개의 별자리중 양자리의 운세를 타고나셨다는 것 기억하세요. 양자리의 수호성은 화성이라합니다. 고대시절부터 투쟁의 신이라며 추앙받아온 화성은 정열을 상징하고 활동성이 방향을 알려줍니다. 양자리의 사람은 정의감에 넘치고 약자를 절대로 지나치지 않으며 강인한 생명력을 지녀 어디서나 제1인자로서대중을 아우르는 통솔력 또한 지니고 있습니다. 양자리의 당신은 측정할 수 없을 정도로 뜨거운 열과 사막보다 건조한 불같은 본성을 가지고 있으나 가끔 본능과 본성에 이끌려 너무 성급하거나 이론만 앞서기에 독단적으로 행동하는 경우가 있으니 염려에 두시길 바랍니다.

 

2018 양자리

 

2018년 양자리 운세 에너지가 넘치네!

만물이 소생하며 껍질을 깨고 나오는 기운을 타고 나서

봄의 솟아오르는 에너지를 지니고 있습니다.

도전을 피하지 않는 용기!

몸과 이성,그리고 감정의 균형이 적절하여

 양자리는 항상 에너지가 넘치네요.

생일은 3월 21일~ 4월 19일까지

 

양자리 생일

 

양자리의 성격

양자리는 어떤 역경이 닥쳐도 투지와 정읭감으로 끝까지 맡은바의 일을 추진하기에 지도자로서 손색이 없습니다. 주위의 인재를 끌어모으는 힘또한 탁월해서 엄청난 지도력을 행사할수 있지요. 친절하고 상대를 존중하면서도 통솔력을 발휘해야지만 지도자 자리에 올라서 마음을 놓을수 있습니다.  모든면에서 남보다 앞서고자하는 야망과 적극적인 위세를 가지고 있어 지도자가 되어야 능력을 발휘할수 있는 별자리입니다. 획기적인 일이나 난처한 상황에서 그 능력은 더욱 빛을 발하게 된다지요. 주위사람에 대한 작은 배려를 하지 못해 예상치 못한 실패를 하는 수도 있으니 너무 자기 위주로 하려고하면 문제가 발생합니다.큰 인물은 일을 과감하게 추진하기도 하지만 풀잎소리에고 귀를 기울여야한다는 것을 명심해야합니다. 

 

 

양자리 운세 직업과 재물

아랫사람을 다루는 솜씨가 능숙하고 저돌적이면서도 예리한 두뇌회전으로 행운을 불러들입니다. 직업적으로는 지도력과 통찰력을 활용하는 곳이 적절하며 왕성한 활동력을 가지고 있기에 바쁜 직업에 종사해야 성공을 할 수 있는 양자리입니다. 경쟁이나 교섭 승부등의 변화가 많으면 더 좋습니다. 지도력과 용병술을 부릴 수 있는 곳에서는 더 빛을 발하게 됩니다. 부정과 불완전은 참지 못하고 원리원칙을 중요시하므로 부드러움과 융통성을 기르도록 항상 노력해야합니다.

구체적인 직업은 정치가,언론인,외과의사,스포츠맨,연예인,광고인,편집책입자,기업경영인,노무관리,대외무역,영업기획쪽이 좋습니다. 여성의 경우 중소기업 경영자나 가게를 운영하시는 분들이 양자리가 많습니다. 고개숙이는 일에는 익숙하지 않으므로 교육자나 서비스업은 성공하기 힘듭니다. 변화가 심한 금융계에는 투자와 교섭에 강하므로 금전과 명예를 잡게 될수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성취욕이 강해 일찍 남들이 부러워할 성공을 이루기도 하지만 허영심과 낭비벽이 있어 큰 재물을 축적하기 힘들수도 있으니 참고하셔야 합니다.

 

 

양자리와 궁합 좋은 별자리

사랑에는 단순하고 맹목적이며 쉽게 사랑에 빠지는 스타일이며 쉽게 달아오르고 쉽게 식어버리기도 합니다. 연상에게 사랑받기를 원하기도 합니다. 소유욕이 강하고 완고하며 질투심도 강해 의심병을 일으키는 경우도 있으니 예민한 상대는 피하는게 좋습니다. 양자리 운세를 지닌 당신은 상대에게 많은 것을 요고하지는 않지만 자신의 믿음과 사랑을 알아주지 못하면 실망을 느끼게 됩니다. 열정이 비슷한 물고기자리, 사랑에 관해 열정을 품고 있는 전갈자리나 지극한 모성본능을 지닌 게자리의 사람과 인연을 만들면 아주 좋습니다.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