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728

검색 엔진 최적화시키는 구글 검색 등록방법 2가지!! 이제 네이버와 구글까지 웹마스터등록이라는 것까지 완료시킨 상황입니다. 무엇이 이토록 해야만 하는것이 많은지 전 포스팅할거리가 많이 생겨서 좋은데 하나하나 해나가는 과정이 쉽지는 않습니다. 다 한거 같은데도 무궁무진하게 할 일들이 많습니다. 역시 쉽게 생기는 돈은 없나봅니다. 섣불리 달려들었다가 큰코 다치고 있는 아줌마랍니다. 그래도 뭔가 뿌듯함이란게 생긴다고나 할까요? 애드센스 고시라는 말도 있는데 10일만에 승인을 받아내고 광고도 달고 이렇게 내 블로그를 알리기 위해서 고군분투하는 내 모습이 대견스럽답니다. 그리고 제가 알아가는 정보들을 여러분과 공유하고 싶어서 이렇게 정성스럽게 포스팅중이니 단 한분이라 도움이 된다면 좋겠습니다. 제목 그대로 검색엔진을 최적화 시켜주는 구글 검색 등록방법 에 대해서 알.. 2017. 7. 31.
미세먼지 수혜주 관련주 종목 총정리! 우리나라가 언제부터인지 미세먼지에 관해서 굉장히 민감해지고 있습니다. 그전에는 황사로 인해서 뉴스거리가 된다 싶더니 이제는 황사라는 말은 어디로 사라지고 초미세먼지 주의보 발령등 심각한 환경문제로 대두되고 있는 현실입니다. 흙먼지 바람과는 다른 미세먼지가 우리에게 끼치는 영향은 무엇이 있을까요? 이런 부분과 접목시켜서 앞으로 우리가 어떻게 대처해 나가야하는지에 대해 생각해본다면 방향성이 나오지 않을까 싶습니다. 우선 미세먼지가 우리에게 끼치는 영향에 대해서 알아보고 가겠습니다. 1.피부 : 모공속으로 들어가 피부염을 일으킨다 2.심장:산화스트레스 증가로 칼슘대사이상이 초래해 부정액 발생 3.폐 : 폐포손상,염증반응,기침 천식악화 4.뇌 :혈전을 만들고 세포를 손상시켜 뇌졸증,치매유발 5.눈: 안구에 붙어.. 2017. 7. 30.
구글 애드센스 페이지 수준 광고 티스토리에 게재해보자! 구글 애드센스 페이지 수준 광고 티스토리에 게재해 보자! 키워드 검색을 하다보면 예전에는 pc에서 높게 나오는 단어들을 많이 찾았습니다. 그런데 요즘은 어떤가요? 고정된 데스크탑보다는 유동성이 좋은 모바일폰으로 많은 검색을 하고 있습니다. 이제는 블로그나 어지간한 정보들을 휴대폰으로 다 검색을 하며 모든 업무처리가 가능한 지경에 이르렀지요. 한마디로 모바일의 시대가 도래했습니다. 그러면 티스토리든,N블로그든 휴대폰을 통해서 많은 사람들이 글을 본다는 것인데....데스크탑에서만 설정되어 있는 광고만 가지고는 한계가 있습니다. 거기에 발 맞추어 구글 또한 많은 고심을 하고 좀 더 좋은 혜택을 주기 위해 노력을 했는데요. 그게 바로 모바일에 적합한 구글 애드센스 페이지 수준 광고랍니다. 모바일에서만 적용이 가.. 2017. 7. 29.
구글 웹마스터 도구 등록, 사이트맵 등록까지 한방에 해결!! 티스토리를 개설하고 구글 애드센스를 시작하고 보니 사이트를 운영하면서 가장 중요한 부분 중 하나가 내가 올린 포스팅을 보고 오랜시간 동안 내 블로그에 체류하면서 좋은 트래픽을 발생시키는 것입니다. 내 블로그를 많이 알리는 작업을 하는데 생각보다 굉장히 많은 시간이 소요됩니다. 저는 이게 블로그를 셋팅 시키는 작업처럼 느껴지는데요. 내가 아무리 많은 글을 포스팅해 놓았다고 해도 아무도 보는 사람이 없다면? 아무도 내 블로그에 방문하지 않는다면? 수익은 커녕 의미없는 일기장 밖에 되지 않을것입니다. 유입도 중요하고 들어온 손님들은 이곳에 머무는 시간도 길어져야만 합니다. 일단 할 수 있는 모든 방법을 다 해보아야합니다. 뭐를? 내 블로그를 알리는 것이지요. 꼭 해야만 하는 작업입니다. 앞전에 네이버에 내 블.. 2017. 7. 28.
겨드랑이 땀냄새 제거법 하루종일 뽀송하게 유지하는 최고의 방법!! 더워지기 시작하는 여름철이 되면 겁이 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더워지면 당연히 땀이나는 것이고 어쩔수 없다치더라도 유독 겨드랑이 냄새가 많이 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그럴 경우 본인도 불쾌하지만 주위사람들은 견딜 수 없는 지경까지 이르고 마는데요. 겨드랑이 땀냄새 제거법 하루종일 뽀송하게 유지하는 최고의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릴까 합니다. 실제로 제가 몇년동안 겪었고 지금도 사용하는 방법이랍니다. 초등학교 시절 유독 겨드랑이 냄새가 너무 심해서 가까이 갈 수 없을 정도의 냄새가 나는 아이가 있어서 지금 말하는 왕따를 당했던 아이가 있었던게 기억이 납니다. 결론적으로 말씀드리면 겨드랑이 냄새란 것은 수술적인 부분까지 가지 않으면 없앨 수 없다라는 것을 본인이 제일 잘 알고 있을겁니다. 액취증이 있는 사람의 .. 2017. 7. 27.
구글 애드센스 승인 딱 한번 10일만에 성공. 실화다! 구글 애드센스 승인 딱 한번 10일만에 성공.실화다! 마마몽플라이로 티스토리를 시작한지 딱 20일이 지나가고 있습니다. N블로그에서 저품질을 2번이나 경험하고 안드로메다로 보낸후 그 허전함이란 이루 말할 수 없었습니다. 솔직히 블로그란게 뭔지도 잘 모르고 끄적인 정도라고 해야하나요? 본격적으로 노출이란 것을 해보려고 했을땐 이미 하지 말아야 할 것들을 많이 해버려서 되살리지도 못할 정도였답니다. 그렇게 블로그에 손을 떼고 1년 정도를 푹 쉬었다지요. 카카오팝콘과 드라마에 푹 빠져서 살았습니다. 블로그 이웃들하고의 소통 또한 완전히 끊어버렸다죠. 그러다 슬며시 들여다본 블로그를 보며 저는 충격에 빠지고 말았습니다. 저와 함께 나란히 시작했던 이웃들의 방문자수가 장난이 아니였습니다. 제가 놀았던 1년동안 꾸.. 2017. 7. 26.
4차 산업혁명 미래에 사라지는 직업,유망한 직업 총정리! 4차 산업혁명 미래에 사라지는 직업,유망한 직업 총정리! 4차산업혁명의 시대가 바로 코앞으로 다가왔습니다. 만화나,영화에서만 보던 상상했던 미래가 점점 현실이 되어가고 있지요. 사람없이 혼자서 가는 자율주행차나 인공지능 프로그램 알파고를 보세요. 인공지능으로 사람이 해야할 일을 로봇들이 하게 됨으로서 사라지는 직업군이 많아질것이고,반면 떠오르는 직업 또한 생기게 마련입니다. 이제 직업에 대해서 고민을 하고 있는 젊은 세대라면 직업군에 대해 알아보고 고민해보는것도 좋은 방법인거 같습니다.그럼 4차 산업혁명으로 유망한 직업과 사라지는 직업은 무엇이 있는지 총정리해보겠습니다. 2023년이면 의사,변호사,중개인,교수등 전문직 수행 고급기술업무의 3/1이 대체 될것이며 현 일자리의 90%가 스마트기계로 대체할 것.. 2017. 7. 25.
하동 대도 파라다이스 워터파크 가는 방법! 하동 대도 파라다이스 워터파크 가는 방법! 푹푹 찌는 폭염속에 드디어 휴가철이 코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이번 휴가는 어떤 바다, 어떤 계곡, 어떤 워터파크를 계획하셨나요? 아이들과 함께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곳. 워터파크가 있는 섬. 하동대도 파라다이스를 소개해드릴까합니다. 얼마전 휴가 즐기기 좋은곳으로 선정되어서 tv도 소개가 되었던 곳이랍니다.휴가 즐기기에 딱 알맞은 곳이며 한번 가면 또 다시 가고 싶은 곳입니다. 제가 직접 다녀왔으니 워터파크 가는 방법에 대해서 상세히 알아볼까요? 대도 파라다이스는 경남 하동군 금남면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2018년에 완공되는 남해대교 바로 밑에 있는 노량항에서 배를 타고 15분만 가면 도착하는 작은 섬이랍니다. 원래는 사람이 살지 않던 무인도였으나 한 부부가 표류.. 2017. 7. 24.
토마토 삶는법 영양소 높이는 최고의 비결! 토마토 삶는법 영양소 높이는 최고의 비결! 미국 타임즈 선정 10대 영양소에 들어가는 음식중 하나인 "토마토"가 몸에 좋다는걸 모르시는 분들은 아마도 없으실겁니다. 그래서 우리는 일반적으로 생토마토를 잘라서 바로 먹거나 생토마토를 갈아서 아침 대용으로 갈아마시기도 하지요. 하지만....이런 토마토를 삶아서 먹으면 효능이 더 좋아진다는 거 혹시 아셨나요? 한때 유행했던 해독쥬스에 삶은 토마토가 들어갔다는 사실! 그럼 아...하고 공감을 하실텐데요. 일반적으로 토마토파스타,케챱 생각해보면 모두 토마토를 삶았다는 사실입니다. 다른 과일과는 다르게 생으로 먹는것보다는 삶아서 먹는 것이 훨씬 더 좋은 토마토! 토마토는 빨갛게 익을수록 영양소가 더 많다고 합니다. 속담에 "토마토가 빨갛게 익을수록 의사의 얼굴은 파.. 2017. 7. 23.
반응형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