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티스토리 애드센스 pin번호 도착 : 간편하게 설정하는 방법!

Posted by 마마몽 마마몽플라이
2017.08.30 20:33 IT&블로그

드디어 저에게도 이런날이 올줄 꿈에도 몰랐습니다. 아직 갈길이 많이 멀기도 하지만 조금씩 목표에 다가서는 제 자신에게 쓰담쓰담해주고 싶은 심정이랍니다. 7월달부터 티스토리 블로그를 시작하면서 처음에는 광고 승인 받는 것이 목표였었고 두번째는 10달러의 광고수익이 생기는게 목표였었는데 달성하고 나니 pin번호라는게 발급이 된다고 하였습니다. pin번호를 발급받으면 인증절차를 거쳐야만 하는데 주소를 인증하는 과정이라고 하면 쉽게 설명이 되겠습니다. 구글 애드센스에 광고승인이 나고 클릭이 발생하여 10달러의 수익이 쌓이게 되면 발급이 되면 입력해놓은 주소로 발급이 되었다고 표시가 되는데 처음엔 참 헷갈렸습니다.

주소를 입력하지 않아 지급이 보류중입니다.  라고 표시가 되면 우리 집으로 날아오고 있는 중이구나..라고 생각하시면 된답니다. 사진으로 봤을때는 엄청 큰 크기인줄 알았는데 여자손으로 손바닥 두개정도의 크기입니다. 우체통을 잘 확인하셔야하는데요. 가족들중 누가 잘못 온 우편물인줄 알고 버리는 경우도 있다고 하

니 확인을 잘 하셔야겠습니다. 실물사진은 아래와 같습니다.

 

 

 

 

 

계정관련 중요 정보가 동봉되어있다고 되어 있고 총 4면을 절제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손으로 뜯는게 더 잘 뜯어지네요. 구글 애드센스를 통해서 이런 우편물을 받았다는 자체가 너무 신기하답니다. 이제는 광고수익에 능숙해져서 이런 초보시절이 빨리 잊혀지기를 바랄 뿐이랍니다.

 

 

 

 

 

봉투를 열어보면 숫자 6자리의 핀번호와 계정수입이 지급되도록 설정하기 위한 첫번째 단계가 시작된답니다.  설명이 아주 쉽고 간단하게 잘 되어 있답니다. 핀번호 확인은 최초 1번만 하면 하시면 됩니다.설명대로 구글 애드센스 계정에 로그인을 한 후 핀번호를 입력하면 되는데 간편하게 설정하는 방법을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로그인을 해주세요.

 

 

 

 

톱니바퀴 모양의 설정을 누르면 계정정보가 나옵니다. 주소 확인 옆에 주소인증을 클릭 합니다.

 

 

 

 

저에게 pin이 생성 된 날짜가 나오네요. 8월 14일입니다. 29일에 받았으니 딱 15일이 걸렸네요. 더 오래 걸리는 분들고 있다고 하니 참고만 하시면 되겠습니다.

아래 google에서 발송한 엽서에 인돼된 pin을 입력하라고 나오는데 3회 잘못 입력하면 게재가 중단된다고 하니 정확하게 6자리를 입력해주세요. 어떻게 받은 번호인데 절대로 실수를 해서는 안됩니다.

 

 

 

그러면 이렇게 완료된 화면이 나오고 엄청 부끄럽지만 저 정도의 수익 밖에 나지 않았습니다. 구글 애드센스의 최소 지급액은 100달러입니다. 10만원이 좀 넘는 금액인데 처음 시작하는 단계라서 만만치 않아보입니다. 100달러 이상이 되어야지만 그때부터 은행계좌로 돈을 송금받을 수 있고 계좌번호를 입력하는 지급설정이라는 단계로 들어가게 된답니다. 언젠가는 저에게도 그런 날이 올텐데 그때가 되면 다시 포스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이제는 100달러수익을 목표로 달려가야겠지요?

 

 

 

2017/07/26 - 구글 애드센스 승인 딱 한번 10일만에 성공. 실화다!

2017/07/17 - 티스토리 페이스북,트위터 연동해서 글보내고 내 블로그 알리는 방법.

2017/07/18 - 티스토리 이전 글 넣기로 방문시간을 늘려보자.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