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4/047

카톡 조용히 나가기 기능 초간단 방법! 카톡 조용히 나가기 기능 초간단 방법! 우리 일상 속에서 절대적으로 없으면 안 되는 것 중 한 카카오톡! 이젠 카톡 없이 사는 세상은 상상이 되지가 않습니다. 회사 업무를 할 때에도 얼마나 빠르게 업무를 할 수 있는지 단순한 대화나 메시지 전달이 아닌 일상이 되어 버린 거 같습니다. 하지만, 이런 카톡도 단점이 있기 마련인데요. 원하지 않는 대화방이 너무 많고 참여하고 싶지 않아서 조용히 빠져나가고 싶을 때가 있습니다. 오늘은 카카오톡 조용히 나가기 기능에 대해 알아보도록 합시다. 카톡 조용히 나가기 기능은 카카오톡 버전 10.3.0 이상에서 사용가능하기 때문에 카카오톡 앱을 최신버전으로 업데이트하는 것입니다. 카톡회사에서도 이 기능의 필요성을 느낀것인지 카카오톡 기능에 띄워져 있지만 유심히 보신 분들은.. 2024. 4. 16.
변기막힌것 쉽게 뚫는 법 총정리 해드림. 변기 막힌 것 쉽게 뚫는 법 총정리 해드림. 지금 이직한 회사에서는 물도 콸콸 나오고 휴지를 넣어도 변기가 막히지 않아서 정말 속이 시원한데 이전에 다니던 회사는 어찌나 자주 변기가 막히던지 일하시는 분들이 변기 뚫기 전문가가 될 정도였었습니다. 일단 변기가 막히면 짜증이 나고 누가 또 저 변을 보면서 뚫어야 하나 막막해지실 텐데요. 오늘은 변기 막힌 것 쉽게 뚫는 법에 대해 총정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막힌 변기를 불리기 위해 뜨거운 물 붓기 우선 변기가 막혔다는 것은 안에 뭔가 이물질이 꽉 차서 내려가지 않는다는 것이며 주로 휴지나 변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뜨거운 물을 부어서 내부의 막혀있는 찌꺼기들을 녹여주는 방법인데 효과적입니다. 변기 안이 넘치지 않도록 천천히 부어주고 뜨거운 물을 부어서 .. 2024. 4. 15.
영문주소 변환기 사용법, 빠르고 정확한 2가지 방법! 영문주소 변환기 사용법 빠르고 정확한 2가지 방법! 인터넷을 사용하는 것도 신기하지만 외국 사이트를 통해 물건을 구매하는 것도 요즘은 거의 일반화되어 가고 있습니다. 아마존, 알리바바를 이용하고 해외직구 상품을 많이 구매하실 텐데 그래서인지 영문주소를 사용할 일이 참 많아졌습니다. 영문주소 변환기를 이용한 영문주소 변환방법에 대해 빠르고 정확하게 알아봅시다. 영문주소 변환기를 사용하면 한국어 주소를 영어로, 또는 그 반대로 쉽게 변환할 수 있어요. 영문주소 변환기 사용법 전에 중요한 4가지를 알아보고 가도록 합시다. 영문주소 변환기 사용법 중요한 4가지! ㅁ 1.도로명vs지번 지번을 이용하다가 도로명으로 바뀐 지가 상당히 오래되었지만 저도 어떤 곳의 주소는 지번으로 기억하는 것도 있습니다. 아직까지는 도.. 2024. 4. 11.
문화누리카드 잔액조회 3가지 방법! 문화누리카드 잔액조회 3가지 방법! 문화누리카드를 잘 모르시는 분들도 계실 텐데요. 정부에서는 생활이 힘든 기초생활수급자나 차상위계층에 있는 분들이 문화생활을 누릴 수 있도록 문화누리카드를 지급하고 있답니다. 처음 발급을 받을 때에는 사용한도를 알 수가 있으나 사용하다 보면 잔액이 얼마 남았는지 몰라서 곤란한 경우를 겪기도 하는데요. 오늘은 문화누리카드 잔액조회 3가지 방법과 어디에 사용될 수 있는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문화누리카드란? 문화누리카드는 저소득층 가구의 문화 향유 기회를 확대하고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정부에서 지원하는 문화 이용권입니다. 매년 1인당 10만원 또는 13만 원의 금액이 카드에 충전되며, 다양한 문화 시설 이용료 및 공연 관람료 할인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1.. 2024. 4. 10.
와이파이 비번 알아내기 쉬운 방법! 와이파이 비번 알아내기 쉬운 방법! 잊어버린 와이파이 비밀번호, 이제 걱정 마세요! 핸드폰으로 간편하게 확인하는 방법 알려드리겠습니다. 한 번 설정한 와이파이 비밀번호는 쉽게 까먹는 법입니다. 특히, 모뎀 기기를 사용하는 경우 복잡한 비밀번호 때문에 더욱 까다롭죠. 하지만 걱정하지 마세요! 핸드폰만 있으면 간편하게 와이파이 비밀번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글에서는 갤럭시와 아이폰 사용자를 위한 잊어버린 와이파이 비밀번호 확인 방법을 자세하게 알려드립니다. 참고로 내 주변 공공와이파이가 있는지 확인하는 방법이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갤럭시 사용자를 위한 와이파이 비밀번호 확인 방법 1. 저장된 비밀번호 확인 설정 앱 실행: 핸드폰 설정 앱을 실행합니다. 연결 메뉴 선택: 설정 메뉴에서 "연결" 또는 ".. 2024. 4. 9.
핸드폰 벨소리가 안들려요 빠른 해결방법. 핸드폰 벨소리가 안 들려요 빠른 해결방법. 며칠 전 같은 회사 직원분이 휴대폰을 산 지 얼마 되지 않은 새 폰인데 벨소리가 들리지 않는다며 도움을 요청하였습니다. 당연히 저희가 알고 있는 벨소리> 진동> 무음 모드를 건드려보고 전화를 걸어보았지만 벨소리가 안 들려요. 예전에 저도 그런 기억이 있었는데 어떻게 해결했는지 기억이 안 났습니다. 이런 경우가 종종 생기는 걸 보니 도움이 필요하신 분이 계실 거 같아서 핸드폰 벨소리가 안 들려요 빠른 해결 방법 알려드리겠습니다. 핸드폰 벨소리가 안들려요 빠른 해결방법 첫 번째. 단순한 소프트웨어 충돌로 인한 문제일 수도 있으니 첫 번째는 핸드폰 전원을 껐다가 켜보는 것이 좋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소리가 들리지 않는다면 다음단계로 넘어가 보겠습니다. 천천히 따라.. 2024. 4. 3.
샤오미 전기차 SU7 가격 공개! 가격은 4천만원부터. 샤오미 전기차 SU7 가격 공개! 가격은 4천만 원부터 중국 스마트폰 제조사 샤오미가 전기차 시장에 첫 발을 내딛습니다! 2024년 3월 28일, 샤오미는 첫 전기차 모델인 'SU7'을 공식 출시하며 전기차 시장 진출을 알렸습니다. SU7의 가격은 4천만 원부터 시작하며, 이는 테슬라 모델 3보다 550만 원 저렴한 수준입니다. 샤오미는 SU7가 "가성비 전기차 시장을 선도할 것"이라고 자신감을 표했습니다. SU7은 28일부터 중국 29개 도시의 샤오미 매장에 전시될 예정이며, 시승도 가능합니다. 샤오미는 SU7의 출시를 통해 전기차 시장에서 새로운 경쟁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됩니다. 샤오미의 가격 경쟁력과 브랜드 인지도가 전기차 시장의 대중화를 앞당길 것으로 기대되며 경쟁이 심화되는 전기차 시장에서 .. 2024. 4. 1.
반응형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