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1213

사과 계란말이 만드는법 재미있고 맛있게! 오랜만에 홈쇼핑을 보다가 채널을 멈추게 만들었던 후라이팬세트! 계란말이 후라이팬을 따로 사고 싶었는데 후라이팬 4개랑 냄비가 39,000원 하는것을보고 망설이지도 않고 주문을 해버렸어요. 둥근팬에 하는것보다 확실히 이쁘게 잘되고 만들기도 쉽고 짜투리로 버려지는 계란도 없더라구요. 평소에 꼭 한번 만들어보고 싶었던 사과 계란말이 벼르고 있다가 만들어봤는데 아이들이 너무 좋아하네요. 맛있기도 하고 재미있기도 하고 이쁘기도 한 계란말이 만들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답니다. 아이들 도시락 쌀때에도 만들어서 넣어주면 인기짱이 될거 같아요. 사과 계란말이 만드는법 재미있고 맛있게!원래 완벽한 완성작은검은깨로 마무리해야하는데요.저번에 먹다 남은 검은깨를 버린것을 깜박!급하게 생각한것이 김을 잘라서한땀한땀 장인정신으로 .. 2018. 12. 31.
2019년 월급실수령액 연봉계산기로 살펴봅시다. 2018년의 한해도 벌써 몇일이 남지 않은걸 보니 정말 시간은 빛처럼 빠르게 지나가는듯합니다. 새해가 되면 첫직장에 다니게 되는 분들도 계실테고 그러다보면 첫월급 받는것에 대해서 궁금한부분들이 많을텐데요. 내년에 또 최저임금이 인상되게 되면 지금 받는 월급과는 다른 월급실수령액이 얼마인지 궁금하실 분들도 있을거라 생각해서 준비해봤답니다. 소득이 생기게 되면 세금을 공제하게 되는데요. 4대보험을 비롯해서 소득세를 제하고 난후 월급통장으로 실수령액이 입금되게 됩니다. 아르바이트만 하면서 시간제로 월급을 받던 분들이라면 이거 뭐지?하고 난감해하시지 마시고 정확하게 알고 계시는게 좋겠죠? 세세한 부분을 알수 없지만 연봉계산기를 통해서 평균적인 월급을 계산할수 있답니다. 2018년은 저물어가는 해이니2019년 연.. 2018. 12. 30.
소떡소떡 만들기 휴게소간식 집에서 맛내기! 전참시에서 이영자로 인해 유명해진 소떡소떡! 국민간식이 된것마냥 모르는 사람들이 없을거라 생각이 드는데요.티비에서 본 이후로 휴게소만 가면 이상하게도 소떡소떡에 눈이 가게되고 궁금한 마음에 사먹어보게 되더라구요. 그런데 휴게소음식이라 그런지 뭔가 좀 비위생적이고 이영자씨가 말하는것처럼 상상했던 맛은 나오지 않고 돈만 비싸다는 사실! 솔직히 이정도는 내가 더 맛있게 만들수 있다 싶은 근자감이 드는건 뭘까요? 사다놓은 떡은 있었고 퇴근하는길에 비엔나소세지하나 사다가 오늘 저녁간식으로 뚝딱 만들어봤답니다.가끔씩 만들어 먹던 떡꼬치 소스랑 거의 똑같거든요. 아이들과 함께 만들어서 더 재밌고 맛있었네요. 오늘은 소떡소떡 맛있게 만드는법 알려드릴게요! 소떡소떡 만들기 휴게소간식 집에서 맛내기!소스를 너무 많이 바른.. 2018. 12. 29.
백종원 진미채볶음 자꾸만 손이가는 황금레시피! 반찬을 만들다보면 만들기 쉽고 맛도 좋고 만들어 놓으면 일주일이 든든해지는 몇가지의 반찬이 있답니다. 그중 하나가 진미채볶음이 아닐까 싶은데요. 얼마전 수미네반찬 진미채볶음이 포털에 자꾸 뜨길래 레시피를 봤더니 제가 하던 방법하고는 사뭇 다르더라구요. 똑같은 재료를 가지고 이렇게 또 달라질수 있구나하는것을 느꼈답니다. 아무튼 워킹맘들은 평일에 자주 음식을 못하기때문에 주말이면 이렇게 일주일먹을 반찬 만들기도해야하는데요. 아이들도 좋아하고 자꾸만 손이가게되는 진미채볶음을 만들어보았답니다. 만드는방법은 정말 간단하고 쉬운데 자칫 잘못하면 딱딱하고 질기고 간도 잘못되어버리기도 하는데요. 오늘은 부드럽고 맛나게 만드는 황금레시피 알려드릴게요. 백종원 진미채볶음 자꾸만 손이가는 황금레시피!우리 아이들도 매운것을 .. 2018. 12. 28.
진주 하대동 붕어곰탕 맛집: 통나무집 제대로 맛내는곳! 날이 따뜻했다 추웠다가를 반복하니 주변에 감기환자가 여간 많은게 아닙니다. 그럴때마다 몸보신을 위해서 여러가지 음식을 찾아 헤매는 하이에나처럼 따뜻한 국물음식 먹으러 많이 다니실텐데요. 전 그중에서도 국밥,어탕,복국등 밥한그릇 뚝딱 말아먹는 음식을 좋아한답니다. 직장생활을 하다보니 먹어보지 못한 음식들도 가끔씩 먹게 되는 경우가 있는데 몇일전 처음으로 붕어곰탕이란것을 먹어보게 되었어요. 생각보다 너무 환상적인 맛이였던지라 소개해드릴까합니다. 붕어곰탕이라하면 일단 간에 딱 좋은 음식이라보면 되지만 여러가지 효능을 두루두루 갖추고 있어서 몸보신으로 많이 드신다고 합니다. 정말 한그릇 먹고나니 땀이 주르륵 나는것이 뭔가 든든든하고 자꾸 생각나는 맛이더라구요. 하대동에 위치한 붕어곰탕 맛집인 통나무집을 소개해드.. 2018. 12. 22.
환전 싸게하는법 TOSS로 시원하게 해결! 몇년만에 해외여해을 계획하게 되어서 11월달에 괌을 다녀오게되었는데요. 몇년전 태국 다녀올때는 환전을 어떻게 했는지 기억도 나지가 않네요. 여행준비를 하다보니 마지막과정을 환전을 해야할일이 남았더라구요. 어떻게 하면 더 싸게 할수 있는 방법이 있는지 여기저기 검색을 많이 해보게 되었는데요. 그중에서도 제가 평소에 사용하고있던 토스를 통해서 환전하는 방법이 있어서 같이 공유하고자 합니다. 그냥 싸게하는정도가 아니라 100%환율우대라고 하니 더이상 말 다른말 필요없이 toss를 통해서 환전을 하게되었는데요. 탁월한 선택이였답니다. 신청하고 다음날 바로 찾으러가니 하루만에 또 환율이 올라있었거든요. 그럼 toss로 한방에 시원하게 해결했던 달러 환전 싸게하는법 알아보도록 해요! 환전 싸게하는법 TOSS로 시원.. 2018. 12. 21.
편도결석 빼는법 상세히 알아봅시다. 친구중에 유독 입냄새가 많이 나는 아이가 있었는데요. 아무리 친하다고는 하지만 하루이틀도 아니고 마주보며 이야기할때마다 그 입냄새를 감당하기가 참 힘들었던 적이 있었습니다. 평소에 양치질을 자주 하는 편인데도 행여나 입에서 냄새가 자꾸만 나서 일상생활에 지장이 생기는 경우가 있었던 적은 없으셨나요? 그럴 경우 보통 속이 좋지 않다고 치부하거나 칫솔질을 깨끗하게 하지 않아서 그러려니 하고 넘어가는 경우가 많을것 같은데요? 치아교정을 한 경우나 흡연을 많이 해서 생기는 구취냄새일 경우도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가 몰랐던 사실중 하나 편도결석일 경우에도 입냄새가 심하게 나는 경우가 있는데요. 오늘은 편도결석 빼는법에 대해서 상세히 알아보도록 합시다. 편도결석 빼는법 상세히 알아봅시다. 날씨가 갑자기 쌀쌀해지면서.. 2018. 12. 19.
김해공항 주차요금 저렴한 사설주차장 이용하기! 2018년이 시작한지 얼마되지도 않은듯한데 벌써 몇일 남지 않았습니다. 한 해 동안 후회없는 시간을 보내셨는지 모르겠네요. 저는 계획에도 없고 생각도 하지 못한 해외여행을 다녀오게 되었는데요. 마음이 맞는 가족들과 함께 괌여행을 다녀왔답니다. 너무 오랜만에 다녀오는 여행인지라 준비할것도 많았고 생각보다 경비도 쏠쏠하게 들어가는것 같아서 철저한 준비작업을 거치는 과정이 필요했답니다. 아무래도 아이들과 함께하는 여행이라 짐이 너무 많아서 가족별로 차량을 한대씩 끌고가야했는데요. 김해공항 주차요금이 생각보다 만만치가 않더라구요. 4박 5일 일정이라 5일이나 주차를 해야하고 주말까지 겹쳐버리니 계획했던 비용에서 초과하게 되었지만 열심히 인터넷 발품을 파랑서 저렴한 사설주차장을 알아냈답니다. 더운 여름나라로 여행.. 2018. 12. 18.
코감기 빨리 낫는법 상세히 알아봅시다. 이틀전에는 올겨울들어서 가장 추운 날씨가 아니였나 싶은데요. 이제부터는 본격적인 한파가 시작되면서 감기환자도 속출할것으로 보입니다. 감기에도 여러종류가 있지만 그중에서도 대표적인것중에 하나가 코감기가 아닐까 싶은데요. 콧물,코막힘,두통등 답답한 증상이 한두가지가 아닐겁니다. 코감기는 주로 바이러스로 인해서 코 안에 염증이 생기는 증상으로 갑자기 추워진 날씨의 변화로 낮은습도, 건조함, 면역력 저하등으로 인해 콧물을 동반하며 코안에 건조해지면서 딱지도 생기고 숨쉬기 힘들정도가 되면서 코가 막히는것이 대표적인 증상이랍니다. 이럴 경우 코감기 빨리 낫는법은 무엇이 있는지 상세히 알아봅시다. 이러한 코감기 증상이 나타날 경우대부분의 사람들이 취하는 행동은진통제나 항생제를 복용하는 경우가대부분이라고 생각하는데요... 2018. 12. 13.
반응형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