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4/0411

카톡 비밀채팅 카톡 비밀채팅방 안심하고 만드는 방법. 카톡 비밀채팅 카톡 비밀채팅방 안심하고 만드는 방법. 우리나라 국민들 중 카톡을 쓰지 않는 분들은 거~의 없을 텝니다. 스마트폰뿐만 아니라 태블릿 노트북 컴퓨터까지 pc카톡을 설치하여 이용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모니터에 띄워놓은 pc 버전의 경우 상대방고 카톡을 나누는 내용을 주위에서 볼까 봐 사실 눈치 보거나 걱정스러울 때가 있는데 이런 경우 카톡 비밀채팅이나 카톡 비밀채팅방을 이용하면 안심하고 대화를 나눌 수 있습니다. 카톡 비밀채팅방 안심하고 만드는 방법 카톡 비밀채팅방은 대화창을 다른사람이 볼까 봐 걱정될 때 선택하는 방법 중 하나입니다. 그러니 pc 버전에서는 미리 보기나 지원이 되지 않으며 스마트폰으로만 가능하다는 점 참고하세요. 카톡 채팅방 만드는 순서 하단에 있는 '채팅' 선택 채팅탭 상단.. 2024. 4. 24.
직장인 종합소득세 신고대상과 삼쩜삼 이용방법. 직장인 종합소득세 신고대상과 삼쩜삼 이용방법. 연말정산기간이 끝났지만 해마다 회사에서 연말정산을 하는 직장인이라면 이직을 하는 경우도 있을것이며 추가소득이 생기는 분들이 많으실겁니다. 그런 경우 1년간 발생한 소득에 대해서 모두 합산하여 신고햐여야하는데 모든 세금 업무를 회사에서 처리해주다보니 잘 모르는 경우가 많으실겁니다.직장인이라면 매월 월급을 받다가 연말정산을 위해 요구하는 서류만 제출하면 끝이지만 종합소득세 신고는 본인이 직접해야만 한답니다. 종합소득세 신고대상 종합소득세 신고대상은 아래 3가지에 해당된다면 꼭 하셔야합니다. 1. 여러 회사에서 일하거나 회사를 이직하셨나요? ▶모든 회사에서 받은 급여를 합쳐서 연말정산하세요! 팁: 혹시라도 연말정산을 하지 않았다면, 지금 바로 신고하세요! 2. 사.. 2024. 4. 21.
핸드폰 물에 빠졌을때 젖었을때 대처법! 핸드폰 물에 빠졌을때 젖었을때 대처법 빠르게! 우리 일상생활에서 없어서는 안되는 것중 하나인 핸드폰을 사용하다가 갑작스럽게 핸드폰이 물에 빠지거나 물에 닿게 되는 경험을 해보신적이 있을겁니다. 하지만 어쩔수 없는 상황이 벌어졌다면 올바를 대처법을 통해 소중한 내 휴대폰을 지키고 중요한 데이터 또한 보호할수 있습니다. 어영부영 횡설수설 하지 마시고 핸드폰이 물에 빠졌을때 젖었을때 대처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핸드폰 물에 빠졌을때 젖었을때 대처법 1. 빨리 꺼내기 핸드폰이 물에 잠기거나 젖었을때 당황하지 않고 무조건 물과의 접촉시간을 줄옂는 것입니다. 무조건 빨리 꺼내주는 것이 1순위입니다. 2. 전원 끄기 물이 들어간 것을 꺼낸 후에는 당황한 나머지 정신없이 휴대폰을 분리 시켜서 말리거나 물을 닦으려고.. 2024. 4. 20.
아이폰 전원 끄는 방법 끄는법, 버튼 2개면 끝! 아이폰 전원 끄는 방법 끄는 법, 버튼 2개면 끝! 의외로 휴대폰을 사용하다가 보면 오류가 생기거나 작동이 제대로 되지 않을 때 전원을 꺼야 하는 경우가 종종 생겨서 재부팅을 해야 하는데 전원 끄는 법이나 전원 켜는 법이 헷갈리거나 아예 어떻게 해야 하는지 모를 경우가 많습니다. 특히 갤럭시 전원 끄는 법보다 아이폰 전원 끄는 법은 더 헷갈리기도 하는데요. 아이폰 전원 끄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릴까 합니다. 보통 전원을 꺼야한다하면 측면의 버튼을 눌렀을 경우 될 거 같았는데 눌러보면 음성 비서들이 실행되는 경우 당황스러울 경우가 있을 겁니다. 즉, 갤럭시 전원 끄는 법과 아이폰 전원 끄는 법이 틀리다는 것인데요. 자세히 알아봅시다. 아이폰 버전 별로 전원 끄는 방법, 끄는법 1. 아이폰 8 이전 모델 끄.. 2024. 4. 17.
카톡 조용히 나가기 기능 초간단 방법! 카톡 조용히 나가기 기능 초간단 방법! 우리 일상 속에서 절대적으로 없으면 안 되는 것 중 한 카카오톡! 이젠 카톡 없이 사는 세상은 상상이 되지가 않습니다. 회사 업무를 할 때에도 얼마나 빠르게 업무를 할 수 있는지 단순한 대화나 메시지 전달이 아닌 일상이 되어 버린 거 같습니다. 하지만, 이런 카톡도 단점이 있기 마련인데요. 원하지 않는 대화방이 너무 많고 참여하고 싶지 않아서 조용히 빠져나가고 싶을 때가 있습니다. 오늘은 카카오톡 조용히 나가기 기능에 대해 알아보도록 합시다. 카톡 조용히 나가기 기능은 카카오톡 버전 10.3.0 이상에서 사용가능하기 때문에 카카오톡 앱을 최신버전으로 업데이트하는 것입니다. 카톡회사에서도 이 기능의 필요성을 느낀것인지 카카오톡 기능에 띄워져 있지만 유심히 보신 분들은.. 2024. 4. 16.
변기막힌것 쉽게 뚫는 법 총정리 해드림. 변기 막힌 것 쉽게 뚫는 법 총정리 해드림. 지금 이직한 회사에서는 물도 콸콸 나오고 휴지를 넣어도 변기가 막히지 않아서 정말 속이 시원한데 이전에 다니던 회사는 어찌나 자주 변기가 막히던지 일하시는 분들이 변기 뚫기 전문가가 될 정도였었습니다. 일단 변기가 막히면 짜증이 나고 누가 또 저 변을 보면서 뚫어야 하나 막막해지실 텐데요. 오늘은 변기 막힌 것 쉽게 뚫는 법에 대해 총정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막힌 변기를 불리기 위해 뜨거운 물 붓기 우선 변기가 막혔다는 것은 안에 뭔가 이물질이 꽉 차서 내려가지 않는다는 것이며 주로 휴지나 변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뜨거운 물을 부어서 내부의 막혀있는 찌꺼기들을 녹여주는 방법인데 효과적입니다. 변기 안이 넘치지 않도록 천천히 부어주고 뜨거운 물을 부어서 .. 2024. 4. 15.
영문주소 변환기 사용법, 빠르고 정확한 2가지 방법! 영문주소 변환기 사용법 빠르고 정확한 2가지 방법! 인터넷을 사용하는 것도 신기하지만 외국 사이트를 통해 물건을 구매하는 것도 요즘은 거의 일반화되어 가고 있습니다. 아마존, 알리바바를 이용하고 해외직구 상품을 많이 구매하실 텐데 그래서인지 영문주소를 사용할 일이 참 많아졌습니다. 영문주소 변환기를 이용한 영문주소 변환방법에 대해 빠르고 정확하게 알아봅시다. 영문주소 변환기를 사용하면 한국어 주소를 영어로, 또는 그 반대로 쉽게 변환할 수 있어요. 영문주소 변환기 사용법 전에 중요한 4가지를 알아보고 가도록 합시다. 영문주소 변환기 사용법 중요한 4가지! ㅁ 1.도로명vs지번 지번을 이용하다가 도로명으로 바뀐 지가 상당히 오래되었지만 저도 어떤 곳의 주소는 지번으로 기억하는 것도 있습니다. 아직까지는 도.. 2024. 4. 11.
문화누리카드 잔액조회 3가지 방법! 문화누리카드 잔액조회 3가지 방법! 문화누리카드를 잘 모르시는 분들도 계실 텐데요. 정부에서는 생활이 힘든 기초생활수급자나 차상위계층에 있는 분들이 문화생활을 누릴 수 있도록 문화누리카드를 지급하고 있답니다. 처음 발급을 받을 때에는 사용한도를 알 수가 있으나 사용하다 보면 잔액이 얼마 남았는지 몰라서 곤란한 경우를 겪기도 하는데요. 오늘은 문화누리카드 잔액조회 3가지 방법과 어디에 사용될 수 있는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문화누리카드란? 문화누리카드는 저소득층 가구의 문화 향유 기회를 확대하고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정부에서 지원하는 문화 이용권입니다. 매년 1인당 10만원 또는 13만 원의 금액이 카드에 충전되며, 다양한 문화 시설 이용료 및 공연 관람료 할인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1.. 2024. 4. 10.
와이파이 비번 알아내기 쉬운 방법! 와이파이 비번 알아내기 쉬운 방법! 잊어버린 와이파이 비밀번호, 이제 걱정 마세요! 핸드폰으로 간편하게 확인하는 방법 알려드리겠습니다. 한 번 설정한 와이파이 비밀번호는 쉽게 까먹는 법입니다. 특히, 모뎀 기기를 사용하는 경우 복잡한 비밀번호 때문에 더욱 까다롭죠. 하지만 걱정하지 마세요! 핸드폰만 있으면 간편하게 와이파이 비밀번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글에서는 갤럭시와 아이폰 사용자를 위한 잊어버린 와이파이 비밀번호 확인 방법을 자세하게 알려드립니다. 참고로 내 주변 공공와이파이가 있는지 확인하는 방법이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갤럭시 사용자를 위한 와이파이 비밀번호 확인 방법 1. 저장된 비밀번호 확인 설정 앱 실행: 핸드폰 설정 앱을 실행합니다. 연결 메뉴 선택: 설정 메뉴에서 "연결" 또는 ".. 2024. 4. 9.
반응형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