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520

진해 웅동 가야밀면 맛집 찾았다! 이제 본격적으로 더위가 시작되니 냉면과 밀면 찾으시는 분들 많으실텐데요. 친정이 진해라서 점심은 뭐 먹을까 생각하자가 몇년전에 먹어본 웅동 가야밀면이 생각났습니다. 설마 아직도 그대로 있을까 걱정했는데 변함없이 그대로 있고 장사는 더 잘되고 있었으며 맛도 한층 더 깊어졌어요. 여기가 의외로 찾기가 쉽지 않아서 네비게이션을 이용해서 찾아가주세요. 포털에서 "진해 웅동 가야밀면"이라고 치면 상세정보가 나온답니다. 요즘 세상 너무 좋아요. 안먹어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먹은 사람은 없다고 하는 유명한 진해맛집으로 찾아가보았습니다. 진해방향에서는 웅천-웅동-용원 부산방향에서는 용원-웅동-웅천 중간에 지역에 위치한 조용한 동네에 위치하고 있답니다. 전화번호 :055.544.7908 주소:창원시 진해구 마천로 16.. 2018. 5. 31.
남북경협 대장주 및 관련주 상세정보! 저번주와 이번주 주식시장을 보면 롤러코스터가 분명 떠오르실겁니다. 갑작스런 트럼프의 북미정상회담취소로 인해 일제히 남북경협주들이 급락장을 보이며 저번주를 마감하고 주말 내내 애태우던 분들이 많으셨을텐데요. 문재인 대통령과의 김정은과의 희한한 2차 정상회담이 통일각에서 개최하였다는 속보로 다시금 북미정상회담에 재시동을 걸고 있어서 남북경협주들이 다시 회복을 하고 있습니다. 급하게 손절하셨던 분들은 또 후회하고 계신분들이 많으실겁니다. 그만큼 주식시장은 앞을 내다 볼수 없다고 할수 있는데요. 성공적인 북미정상회담이 개최된다하면 앞으로 주식시장은 또 어떤 판도가 될지 궁금해질수 밖에 없습니다. 오늘은 남북경협 대장주는 뭐가 있는지 관련주들에 대한 상세정보 알아보겠습니다. 남북경협 관련주와 대장주들이 뜨는 이유.. 2018. 5. 30.
bc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궁금하세요? 각종 은행,보험,카드사별로 고객센터의 전화번호가 각자 다 다르죠? 그래서 알아두면 편리한 정보입니다. 신용카드의 종류가 참 많지만 그중에서도 카드하면 bc카드 아닐까요? 무분별하게 사용하지 않는다면 참 유용한것이 신용카드이기도 합니다. 요즘에는 카드 발급도 많이 까다로워졌고 신규로 발급한다해도 일정금액을 유지하며 사용해야 발급하시는 분들에게 수수료가 들어가더라구요. 저는 신용카드를 모두 없애버렸지만, 오늘은 우리나라 국민들이 하나씩은 다가지고 있는 bc카드 고객센터의 전화번호 알려드릴게요. BC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궁금하세요? 신용카드를 사용한다치면그냥 생각없이 현금대신에 사용할수 있기때문에무조건적으로 쓰고만다면?현금과 그냥 다를바가 없습니다.좀더 유용하게 쓸수 있는 신용카드 알뜰이용법 알고 계신가요?.. 2018. 5. 19.
하이마트 휴무일과 영업시간 체크! 요즘은 냉장고,세탁기,건조기등 집안의 가전제품을 싹 교체해버리고 싶다는 생각을많이 합니다.큼직한 제품부터 자잘한 믹서기까지 소모품이다보니 아무래도 새로 나온 제품들을 보면 우리집에 있는 녀석이 오래되어 보이는 것이죠. 우리나라 전자제품 전문점 중 하나인 롯데 하이마트에 가실 일이 생겼는데 휴무일이 언제인지몰라서 검색해서 들어오셨나요? 대형마트 휴무일은 아무래도 매번 검색해서 찾게 되는건 저만 그런걸까? 그런 분들을 위해 제가 상세히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롯데하이마트 휴무일과 영업시간 체크!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하이마트와 같은 가전제품같은 매장의경우는 거의휴무일이 없다고 생각하시면 좋겠습니다. 휴무일이있는 매장을 찾기가 어렵거든요. 일단 내가 사는 지역의 가까운 매장을 찾아서 검색해 보는것이 제일 빠른.. 2018. 5. 18.
신용카드 소득공제 알아봅시다. 지금은 5월달이라 비록 연말정산이 끝났다고 하지만 직장인이라면 매년 해야만하는 업무중 하나이죠? 평상시에 사용하는 신용카드와 체크카드를 어떻게 써야지만 연말정산을 받을때 내가 낸 세금에 대해서 한푼이라도 더 받을수 있을지 공부하고 또 공부하시는 분들 많으실겁니다. 저희 남편도 조금이라도 더 받고 싶은 마음에 항상 월급과 신용카드 세액공제/체크카드 소득공제에 대해 체크를 하면서 사용을 하는데요. 저도 정산할때마다 매번 검색해서 공부하는것 같습니다. 오늘은 신용카드 소득공제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봅시다. 신용카드 소득공제 알아봅시다. 신용카드 소득공제라고 하는것은근로소득자가 연말정산을 할때연초~연말까지 신용카드 이용한 금액의 일정금액을근로소득금액에서 공제받는것을 말합니다. 공제가능한 카드는국내에서 발행된 신용.. 2018. 5. 17.
카카오톡 계정찾기 헤매지마세요. 남편은 전화기를 5년이나 사용해서 이제 바꿀때가 되었는데요. 전화기 바꾸면서 제것도 덩달아서 노트8로 바꾸게 되었답니다. 휴대폰을 새로 구매하게 되다보면 이것저것 불편한점들이 생기게 되더라구요. 앱도 새로 깔아야하고 카톡 또한 새로 설치해야만 하는데 아이디랑 비번이 생각나지가 않아서 잠깐 당황스러웠습니다. 그럼 카카오톡 계정확인 하는 방법 어떻게 하는지 알아보도록 할게요. 헤매지마시고 저를 따라해보세요. 처음에는 당연히 카카오톡 홈페이지를 통해야하는 줄알고 쉽게 접근했다가 큰코를 다쳤네요. 여기저기 알아보니 카카오톡이 아닌 "카카오스토리"를 이용해야한다는 것을 알았습니다.아마 저처럼 헤매고 계신 분들 계실 것 같은데요. 다시한번 말씀드리면 카카오톡 공식 홈페이지가 아닌 "카카오스토리"로 들어가서 계정찾기.. 2018. 5. 16.
메리츠화재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세정보입니다. 한달생활비에서 보험료가 얼마나 빠져 나가시나요? 보험은 본인수익의 10%를 넘기지 말라는 말도 있듯이 과도한 보험의 납입은 생활을 힘들게 할수도 있습니다. 지금 당장 나가는 보험료가 아깝다라는 생각도 들수 있지만 말 그대로 만약에 있을수 있는 일을 대비해서 넣는 것이 보험이기 때문에 어떤 수익을 바라거나 돈을 벌기 위해서 넣는 것은 아닐텐데요. 치과치료, 자동차, 암에 관한 보험들을 하나씩 넣고 계실거에요. 보험회사의 종류도 워낙 많아서 보험청구하실때 일일이 고객센터 전화번호 알아내는것도 힘든 일중 하나인데요. 오늘은 메리츠화재 고객센터의 전화번호 상세정보 알려드리겠습니다. 알고계셨는지 모르지만메리츠는 우리나라에서최초로 생긴 보험회사랍니다.예전의 동양화재는 들어보셨나요?동양화재에서 이름이 변경되었다죠.2.. 2018. 5. 15.
식중독 증상 어떤지 궁금해요. 작년 여름인가요? 말로만 듣던 식중독이란것에 태어나서 처음으로 걸려봤답니다. 시아버지 생신이라 가족들과 함께 식당에서 먹었던 육회가 탈이나서였는데요.정말 한젓가락 먹었는데 죽을뻔했습니다. 많이 먹은 사람은 입원을 할 정도였구요. 식당에 청구해서 병원비는 돌려받았답니다.다행히 큰 식당이라서 보험을 가입한 식당이라 보상을 받을수 있었는데 더울때는 육회를 팔고 싶지 않은데 찾는 손님들이 계셔서 팔았다가 이번에 낭패를 보셔서 여름에는 절대로 육회를 안파시겠죠? 그럼 식중독 증상 어떤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식중독 발생원인은 오염된 음식물을 섭취하여 여러가지균에 의해 소화기계 증후군을 발생하는 증상을 말하는것이며 인체에 유해한 미생물이나 미생물의 독소로 인해 의심되는 감염성 혹은 독소형 질환을 말하는데 일반적.. 2018. 5. 14.
해피콘 사용처 자세히 알려드립니다. 저는 평소에 파리바게뜨나 던킨도너츠 그리고 베스킨라빈스를자주 사용하기 때문에 해피포인트적립을 많이 하기도 하고 해피콘이 뭔지 잘 알고 있는데 친구가 전화가 와서 해피콘에 당첨되었는데 어떻게 사용하는지 잘 모르겠다고 알려달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간단하게 볼수 있는 사이트를 알려주었는데요. 해피콘을 선물받거나 하면 어디서 사용해야하는지 해피콘 사용처에 대해 자세히 알려드립니다. 포털사이트에서 해피콘을 검색하시면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가능합니다. 해피콘 사용처 자세히 알려드립니다. 예전에는 시럽이라는 앱을 통해해피포인트 적립과 사용이가능했었는데요.작년부터는 분리가 되어서해피포인트 앱을 따로 깔아서사용해야지만 가능합니다. 해피콘이란 해피포인트로사용가능한 모바일 서비스로서모바일로 선물을 주고받는모바일 상품.. 2018. 5. 13.
반응형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