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9/0312

청년 구직활동지원금 자격 및 신청방법 알아봅시다. 청년 구직활동지원금 자격 및 신청방법 알아봅시다! 요즘 취업하기 힘들다는 소리는 하루이틀이 아니죠! 수익도 없는데다가 취업을 준비하려면 생활비와 교통비등 적지 않은 돈이 들어갈거에요. 고용노동부는 만18세~34세까지 청년들에게 "청년 구직활동지원금"을 지급한다고 하는 소식!! 오는 25일부터 신청이 가능하다고 하는데 아직 몇일이 더 남았군요! 청년 구직활동지원금이 취업률 제로고 이어질것이라고 예상하고 있는데 국가의 세금을 쓰는 사안인만큼 정말로 그리 되기를 희망해봅니다. 많은 청년구직자들이 길어지는 구직기간으로 경제적인 어려움을 겪는것은 사실이니 지급범위와 금액의 확대를 반기는 상황이네요. 반면, 구직지원금과 취업은 별개다라고 하는 반대의견도 있다고 합니다. 뭐가 맞는지는 솔직히 잘 모르겠습니다. 청년 .. 2019. 3. 23.
오이무침 황금레시피,절이지않고 고추장양념으로 진하게 5분만에 뚝딱! 오이무침 황금레시피 절이지않고 고추장양념으로 진하게 5분만에 뚝딱! 고추장양념 넣어서 되직하게 먹는 새콤달콤매콤한 오이무침이 댕기던 날이였어요. 마트에서 오이 3개 사다가 만들어서 하루만에 클리어! 빨갛게 국물이 자작한 오이무침이 땡기던 날! 어머니는 양념만들어놨다가 오이썰어서 바로 무쳐먹어야 맛있다고 하지만 전 물이 나와도 양념이 맛있으니 좋아요. 사가지고 온 오이가 얼마나 싱싱하던지 그냥 오이만 먹어도 아삭아삭하고 시원한것이 맛나네요. 오이가 언제 철인지는 몰라도 요즘은 하우스재배하니까 계절상관없이 먹으니까요. 입맛없는 봄에는 요런게 제맛이에요. 오이 3개를 팍팍 썰어넣어서 양념장에 쓱쓱 무치니 흰밥에 국물하나 요거 하나면 한끼식탁은 문제 없겠죠? 소금에 절이지않고 고추장양념으로 진하게 먹는 오이무침.. 2019. 3. 22.
멸치볶음 황금레시피,촉촉하고 바삭하게 만드는 3가지 비법! 멸치볶음 황금레시피 촉촉하고 바삭하게 만드는 3가지 비법! 아이들이 잘먹어서 자주하게 되는 밑반찬이죠. 잘못만들면 비리고 딱딱해져서 못먹게 되면 속상해요. 실패없이 맛있게 만들수 있는 잔멸치볶음 황금레시피. 우리 아이들은 견과류 알레르기가 있어서 오로지 멸치만으로 볶아서 만들어 먹는데요! 견과류를 넣고 싶다면 양념 다하고 마지막에 넣어주시기만 하면 된답니다. 아이들 밑반찬으로도 좋지만 전 술안주로도 즐기는데요. 짭쪼름하고 달달한 맛이 비싸게 사먹는 안주보다 더 맛있답니다. 멸치반찬하려고 마트에가면 어찌나 비싸던지.. 괜히 만들었다가 실패할까봐서 늘~ 시어머니에게 부탁하는편이에요! 오늘도 시어머니표 멸치볶음 황금레시피를 가지고 왔어요. 잔멸치는 요렇게 숟가락으로 퍼묵퍼묵해줘야 제맛!! 멸치볶음 촉촉하고 바.. 2019. 3. 21.
쌈장 맛있게 만드는법,시판제품보다 훨씬 맛있게,실패없이 만드는 쌈장레시피! 쌈장 맛있게 만드는법 시판제품보다 훨씬 맛있게,실패없이 만드는 쌈장레시피! 멸치쌈밥을 만드느라 애된장(일본된장)을 시장에서 사왔는데 이때다 싶어서 쌈장을 만들었어요. 시어머니가 만드시는 쌈장맛은 언제나 대박이거든요. 시중에 파는 쌈장맛은 아시죠? 정말 조미료맛 많이 나고 좀 묽다고 해야하나? 하여간 제 입맛에는 전혀 안 맞더라고요. 늘 어머니가 해주시는 쌈장맛에 길들여져서 매번 만들어 달라며 요청을 하는데요. 오늘은 절대 실패하지 않는 쌈장 황금레시피 알려드릴게요. 이제는 저도 직접 만들어서 먹으려고 글도 적고 영상도 찍어서 올려본답니다. 싱싱한 상추에다가 쌈장만 찍어서 먹어도 얼마나 맛이 있는지 저절로 채소가 먹어지는 맛이에요. 양념을 넣어서 쓱쓱 비비니까 참기름 향에 된장의 달콤하고 고소한 향이 아주.. 2019. 3. 20.
여수가족펜션 추천,복층구조 전객실 오션뷰가 환상적인 미하스빌 펜션! 여수가족펜션 추천 복층구조 전객실 오션부가 환상적인 미하스빌 펜션! 가족모임이 있어서 1박2일로 전남 여수에 위치한 가족펜션을 찾게 되었는데요. 먼저 다녀온 지인의 소개로 방문하게 된 펜션! 아주 만족스러워서 재방문하고 싶은 곳이라 포스팅 gogo. 미하스빌 홈페이지 http://www.mijasbill.com 주소: 전남 여수시 계동 해안길 97 전화번호: 010-2773-0639 요즘 네비게이션 좋으니 길찾기는 일도 아니에요! 오동도와 항일암 딱 중간쯤 위치하고 있답니다. 여수 돌산에 위치하고 있는 아름다운 지중해풍의 펜션! 미하스는 스페인의 휴양지 이름이라고 하네요! 입구부터 넓직한 건물들이 많이 보여서 꽤 규모가 커 보이는 펜션이였는데, 아니나 다를까 동이 10개나 되더라구요! 찾아가는동안 이렇게.. 2019. 3. 17.
멸치쌈밥 만드는법,제철맞은 멸치쌈 레시피 진정한 밥도둑! 멸치쌈밥 만드는법 제철맞은 멸치쌈 진정한 밥도둑! 가자미조림이나 해먹을까 시장에 나갔다가 멸치가 너무 많이 나와있는거에요? 지금 제철이라 그런지 엄청 싱싱한것이 가격도 저렴! 지금 꼭 해먹어야하는 메뉴 멸치쌈이랍니다. 재래시장에 가자미 사러갔다가 멸치가 나온것을 보고 다시 메뉴 변경했어요. 딱 이맘때쯤이 멸치가 많이 나오는건지 빛깔이 반짝반짝 하는것이 맛있어보이죠? 뼈채로 먹는것을 좋아하는 분들도 계실거고 뼈를 싫어하시는 분들도 있을거에요. 저희 식구들을 뼈를 싫어해서 뼈를 다듬어 놓은것을 5천원어치 사다왔답니다. 양도 제법 많이 주더라구요. 사실 멸치는 비려서 손질하기 힘들어하는 분도 아마 많으실거에요. 저도 처음엔 쳐다보지도 못했는데 이제는 손질도 잘하고 만들기도 잘한답니다. 오늘은 시어머니가 직접 .. 2019. 3. 15.
농약없이 딸기 씻는법, 2배로 달콤하게 먹을수 있는 꿀팁! 농약없이 딸기 씻는법 2배로 달콤하게 먹을수 있는 꿀팁! 이제 겨울이 지나고 봄이 오네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딸기도 이제 끝물이에요. 예전만큼 달달하지 않은 딸기를 씻는 방법만으로도 2배 달콤하게 먹을수 있는 꿀팁! 딸기값이 많이 내려서 마트에서 한소쿠리 사가지고 왔어요. 이제는 오렌지가 많이 보이더라구요? 제철만큼 달달한 맛이 많이 나지는 않지만 아이들은 딸기를 좋아하니까요. 딸기는 잘 뭉그러지기 때문에 사올때부터 조심조심해서 가지고 왔다가 씻을때에도 아기 다루듯이 조심해줘야해요. 물론,잔류 농약도 잘 제거해서 먹어야하죠. 딸기만큼 농약을 많이 치는게 없다더라구요. 시댁근처에 딸기하우스가 아주 많아서 들은 이야기.... 딸기는 세척하기 전에 꼭지를 따주고 씻어주는게 중요하답니다. 딸기꼭지에 솜털이 많아.. 2019. 3. 13.
진미채볶음 황금레시피,아이들도 좋아하는 촉촉,매콤한 반찬! 진미채볶음 황금레시피 아이들도 좋아하는 촉촉,매콤한 반찬! 그때그때 해먹어야하는 반찬이 있고 한번 해놓으면 냉장고에 몇일 놔두면 든든한 반찬! 그중에서도 손이 자주가는 진미채볶음을 만들기! 생각보다 맛내기가 어려운 반찬이죠? 시댁에 갔다가 어머니가 만들어주셨던 진미채볶음이 너무 맛있어서 레시피를 올려봅니다. 손맛이 다른건지 똑같이 만들어도 어머니가 만들어주시는 그맛이 안나는거 같아요. 아이들도 어찌나 잘먹던지 몇일 쟁여놓고 먹을거라고 싸왔는데 글쎄 이틀만에 동이나버렸지 뭐에요! 반찬으로도 일품이지만 마땅한 술안주가 없을때도 완전 안성맞춤이랍니다. 통깨 솔솔 뿌려서 양념장 발라놓으니 요렇게 촉촉하고 매콤하면서 맛있는 밑반찬이 되었네요. 가격이 착하지는 않지만 밑반찬으로 먹을만큼만 사다가 만들어놓으면 사먹는.. 2019. 3. 12.
2019년 장애인연금제도 30만원 인상 상세내용입니다. 2019년 장애인연금제도 30만원 인상 상세내용입니다.! 새정부가 들어서면서 2019년에는 새롭게 개편되는 정책들이 참 많은거 같아요. 바뀌는 정책중 하나인 장애인연금제도금액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장애인연금은 장애로 인해서 생활이 어려운 중증장애인들에게 안정된 삶을 보장해주기 위해 지급하는 연금이랍니다. 우리는 누구나 장애인이 될수 있으며 최소한의 생활을 할수 있는 법적인 제도를 국가에서 보장해줘야하는것은 당연하다고 보는데요. 장애인연금법 개정안이 국회를 통과함에 따라서 보건복지부가 오는 4월부터 기초생활수급자의 장애인연금 기초급여액을 인상한다고 밝힌바가 있습니다. 장애인연금수급자 36만5천명중 44%에 해당하는 기초생활수급자 약 16만천명의 기초급여가 현행 25만원에서 4월부터는 30만원으로.. 2019. 3. 6.
반응형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