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109

발에 쥐나는 이유 무엇인지 알아봅시다. 예전에 어렸을때 남동생이 발에 쥐가 자주 나서 잠을 자다가도 잠에 취한채로 다리를 부여잡고 고통스러워했던 기억이 납니다. 저는 이제 나이가 40대 중반에 들어선 아줌마인데요. 요즘 가끔씩 다리에 쥐가 자주 납니다. 그런 경험들 한번쯤 다 해보셨으리라 짐작이 드는데요. 흔하게 일어날 수 있는 일이라지요. 별거 아니다라고 생각하고 넘어갈 수 있는 문제이기도 하지만 이런 일이 자주 생기게 된다면 내 몸에 적신호가 오는 것이 아닌가 한번쯤은 의심해봐야하지 않을까요? 어떤 이유로 발에 쥐가 나는 것인지 그 이유는 무엇인지 알아봅시다. 발에 쥐나는 이유 무엇인지 알아봅시다. 발에 쥐가 나는 경우는 특히 잠을 자다가 많이 생기는 경우가 많습니다. 남동생의 경우에는 종아리에 쥐가 났는데 청소년기라 특별한 진단없이 아~.. 2018. 10. 31.
간장양파볶음 만드는법, 쉽고 간단하지만 기가막힌 반찬! 양파의 제철은 5월~6월쯤인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 즈음이면 더 맛있는 양파를 먹을수 있지만 사시사철 우리가 해먹는 반찬이 아닐까 싶은데요. 냉장고 파먹기를 하려다보니 정말 해도해도 너무 할 정도로 아무것도 없는게 아닙니까. 양파,당근,호박,파 정도의 기본 채소밖에 없어서 도대체 뭘해야하나~ 고민하다가 몇일전에 점심으로 시킨 반찬가게에서 아무것도 넣지도 않고 양파만 볶아서 왔던 양파볶음을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떠올랐답니다. 다른 채소가 필요한것도 아니고 양파만 볶기만 하면 되는것이니 이거다 싶었죠. 반찬거리가 마땅치 않고 저처럼 집에 아무것도 없으시다면 마술처럼 맛있게 한그릇 뚝딱 만들어지는 간장양파볶음으로 맛있는 한끼 해결해봅시다. 간장양파볶음, 쉽고 간단하지만 기가막힌 반찬! 거짓말 보태서 5분이면.. 2018. 10. 30.
짜파구리 조리법 쉽고 맛있게 끓이는법 알려드립니다. 예전에 아빠 어디가~라는 프로그램이 한참 유행을 했었더라죠. 그즈음부터인가 아빠들이 육아에 많이 참여하고 관심을 많이 가지는것 같은데요. 저희집 아빠도 많이 참여했으면 하는 바램이 생깁니다. 윤후가 아빠랑 짜파구리를 너무 맛있게 먹는 것을 보았는데요. 저는 몇년이 지난 지금 남편이 끓여주는 짜파구리를 맛보게 되었답니다. 얼마나 맛있던지 아이들에게 제가 직접 끓여서 먹여봤는데 신세계라며 너무 잘 먹어주어서 또 끓여주기로 약속하고 또 약속을 했다네요. 남편이 끓여줄때는 그냥 생각없이 먹었는데 제가 끓이려니 처음부터 어찌해야하는지 짜파구리 조리법을 잘 모르겠더라구요. 그래서 짜파구리 맜있게 끓이는법을 알려드리려고 준비해보았습니다. 맛있게 잘 끓여진 짜파게티와 너구리의 환상적인 조합! 짜파구리랍니다. 비쥬얼도 .. 2018. 10. 26.
고용노동부 퇴직금 계산기와 계산방법입니다. 직장생활을 오래하신 분들이라면 연차가 바뀔때마다 쌓여가는 퇴직금에 대해서 한번씩은 계산해보시는 분들 많으실텐데요. 저역시도 회사생활을 하면서 이런 돈계산은 안해볼래야 안할수가 없더라구요. 현실이기도 하고 매번 돈이라는 것은 늘 걱정거리쟎아요. 저희 남편의 경우는 기술직이라 직장을 옮길때마다 연봉이 올라가는 편이라 이래저래 직장을 자주 옮겨다니는 편이라서 퇴직금을 몰아서 많이 받지 못하니 손해가 이만저만이 아니랍니다. 그래서 속상한 면도 많이 있는데요. 끈기를 가지고 한 직장에서 오랫동안 근무를 하다보면 적금처럼 쌓여가는 퇴직금도 몫돈이 되니 힘들때마다 퇴직금을 생각하며 열심히 일하도록 합시다. 고용노동부 퇴직금 계산기와 계산방법! 요즘은 경기도 안좋고 내놓라하는 좋은 회사들도 갑자기 사라지거나 직원월급주.. 2018. 10. 24.
기아 오토큐 영업시간 간단하게 알아봅시다! 본인이 소유하고 계신 자동차는 어떤 회사의 제품인가요? 저는 현대자동차를 아주 좋아하는 편이랍니다. 그 이유는 디자인도 무난하고 호불호가 강하지 않아서 편하게 타고 다닐수 있으며 중고차로 되파는 경우에도 제값을 톡톡히 받을수 있는 부분이 크기 때문입니다. 좀 특이한 차들을 타고 다니다가 중고차로 거래할때는 사는 사람이 없어 제값을 못받는 경우가 많더라구요. 하지만 3년전 새차를 구매하려 고민을 하다가 본의아니게 기아자동차로 전환을 하게 되었는데요. 싼타페를 눈여겨보고 있다가 새로 나온 쏘렌토를 보고 하루만에 마음이 바뀌어 버렸답니다. 그래서 요즘은 현대자동차 서비스센터가 아닌 기아오토큐 영업장을 가게 된답니다. 마트도 갈때마다 영업시간을 검색하게 되는데 자동차 서비스센터 역시 자주가지는 않지만 갈때마다 .. 2018. 10. 21.
신한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정보와 고객센터안내입니다. 6.25전쟁이 일어난지 100년도 채 되지 않았는데도 불구하고 대한민국은 급변하고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IT분야에서도 세계 최강으로 불릴 정도로 경제적으로 앞서나가고 있는데요. 얼마전만 하더라도 신용카드와 현금 사용 비율이 반반이라 느껴졌었는데 요즘은 현금을 거의 들고 다니지 않으신 분들도 많으실겁니다. 왠지 신용카드를 쓰면 부끄러울때도 있었고 미안한 마음이 들기도 했었는데 어느 순간부터는 천원을 결제하더라도 그냥 신용카드나, 체크카드 하나로 척척 계산해도 전혀 아무렇지가 않아지지 않던가요? 재래시장 이외에는 편의점,백화점, 일반 매장에서는 카드결제 거부시 신고만 하면 영업정지가 된다고 하니 업주들도 어쩔수가 없을것 같습니다. 카드의 종류도 워낙 많다보니 사용하시는 카드 또한 많으실겁니다. 오늘은 그 중.. 2018. 10. 19.
소변색이 탁해요 이유가 뭔지 알아봅시다. 술을 좋아하는 남편과 살다보니 본의아니게 건강에 대해서 관심이 많아지는 여자사람입니다. 몇일전에는 남편이 요즘 계속 소변색이 이상하다며 사람을 불안하게 만들어서 검색을 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아직 건강해서인지 박카스를 먹거나 비타민 음료를 먹고나면 소변이 아주 진하게 야광색으로 나오는것 말고는 특별한 경험을 한적이 없는데요. 물도 그렇게 많이 마시지는 않지만 소변색이 정상인것을 보면 아직 건강한것 같습니다. 하지만, 저희 남편처럼 평소와는 다르게 소변색의 색이 달라지거나 몸의 이상징후가 생기는 것은 분명 건강에 적신호가 생겼다는 뜻일텐데, 소변색이 탁해요라고 궁금해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이유가 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소변의 성분은 어떻게 될까요? 몸속에서 걸러지는 노폐물과 적혈구가 바로 소변이라.. 2018. 10. 12.
참치 김치전 맛있게 만드는법 황금레시피 알려드립니다. 김치라는 재료는 참으로 신기한 것 같습니다. 배추에다가 양념을 발라서 숙성을 시키는것도 물론이거나 김치의 영양소까지 생각해보면 옛 어른들의 지혜감 참으로 대단하다라는 것을 많이 느끼는데요. 겨울에 잠깐 김장을 담궜다가 일년 내내 꺼내먹는 음식으로 이만큼 효자가 있을까 싶은 생각을 아주 많이 한답니다. 저희집의 경우도 남편과 아이들이 김치를 너무 좋아해서 시댁에서 몇번이나 가져다 먹는지 모릅니다. 김치찌개, 김치볶음, 김치전, 각종 음식에 곁들여먹는 용으로다가 없어서는 안되는 절대반찬중 하나인데요. 올해도 어김없이 비가 자주와서 김치전을 자주 만들어 먹어봅니다. 몇일전 내리는 비에 막걸리한잔과 어울리는 김치전을 만들어보았습니다. 집에 남아있는 참치캔 하나 따서 넣었더니 아이들도 좋아하는 영양간식도 되었답니.. 2018. 10. 11.
무료모바일팩스어플, 스마트폰으로 초간단 팩스보내기. 회사를 다니는 사람들에게 팩스보내는 일은 별로 어려운 일은 아닙니다. 저 역시 팩스보낼일이 생기면 회사에 있는 팩스로 간편하게 이용했기 때문에 불편함을 모르고 살았는데요. 회사팩스가 고장이 나면서 갑자기 너무 당황스러웠습니다. 하필이면 그때쯤 보험회사에 청구해야 할일도 생기고 팩스를 보내야하는 일은 왜 자꾸 생기는건지...그때마다 주민센터를 이용해야하는 불편함을 겪었답니다. 그런데...스마트폰으로도 초간단 팩스보내기가 가능하다는 사실을 알게되었는데요. 그것도 무료로 가능하답니다. 요즘 보험청구할때 혹시 어떻게 하시나요? 참 귀챦은것 중에 보험청구하는 일이기도 합니다. 저는 예전에는 서류를 등기로 보내기도 하고 회사 팩스로 일일이 하나씩 서류를 보냈답니다. 할때마다 정말 귀챦고 불편하고 시간도 의외로 많이.. 2018. 10. 1.
반응형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