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64

카카오뱅크 마이너스통장 조건 궁금해요. 요즘 경기가 말이 아니라서 생활자금이라던지 자금 융통이 쉽지 않으실텐데요. 은행을 직접 방문하지 않고서도 쉽게 자금을 구할 수 있는 카카오뱅크 마이너스통장에 대해서 알려드릴까합니다.본인의 직업이 제법 탄탄하고 안정적이시라면 특히 강력하게 추천드리고 연봉이 1억이 넘는분들이라면 마이너스통장을 통해서 1억5천까지도 융통이 가능한 곳이랍니다. 하지만 작은 사업을 하시거나 사업시작한지 1년이 채 되지 않거나 연봉이 작은 직장에 다니신다면 승인이 잘 나지 않는 경우도 있습니다만 혹시라도 모르니 나의 한도확인을 통해서 단 몇분만에 확인이 가능하니 당장 휴대폰을 열고 검색해보시기바랍니다. 카카오뱅크 마이너스통장 조건 궁금해요! 카카오뱅크 마이너스통장의 금리가 신용보다는가산금리를 더하는 것이 일반적이나카카오뱅크의 경우.. 2018. 6. 8.
패턴 잊어버렸을때 쉽게 푸는 방법! 스마트폰을 사용하게 된지 꽤나 오래되었지만 저는 아직까지 패턴을 잘 사용하지 않습니다. 홍채인식이나 지문을 이용하는 방법도 있던데 저는 이상하게 번거럽더라구요. 그래도 분실할 경우 개인정보가 중요하니 여러분들은 꼭 패턴으로 잠김을 해놓으시기 바랍니다. 제가 사용하지 않는 이유는 단지,번거럽다는거 딱 하나에요. 사용할때마다 패턴을 작동해서 풀고난후 폰을 사용하는게 너무 귀챦다는 이유이죠. 그럼에도 불구하고 요즘아이들은 정말 어른들보다 더 복잡하게 패턴을 만들어놓고 쓰던데 둘째아이가 자기가 만든 패턴을 기억하지 못해서 한참을 애를 먹었던적이 있답니다. 삼성 갤럭시를 사용하시는 분이라면 별로 어렵지 않게 해지를 할수있으니 저를 따라해보세요. 패턴을 잊어버렸을때 쉽게 푸는 방법! 아이의 휴대폰 패턴 분실후처음에.. 2018. 6. 7.
현대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알아볼까요? 제 기억이 맞다면 아버지는 말하셨지 인생을 즐겨라하는 곰인형을 쓰고 나오는 광고하면 현대카드가 아닐까하는데요? 그 이후에 패러디가 되어서 인생을 즐기가 아버지는 망하셨지라는 말도 나왔습니다. 그만큼 카드사용에 따라서 인생이 망할수도 있고 즐길수도 있다라는 두가지의 의미가 있지 않을까 하는데요. 카드종류별로 유용하게 쓸수 있는 점이 많아서 현대카드 종류별로 가지고 계신분들 생각보다 참 많을거라는 생각이 듭니다. m포인트의 경우도 쓰면 쓸쑤록 포인트가 많이 쌓이고 쇼핑/외식/문화/레저등 다양한 곳에서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많아서 현대카드를 좋아하시는 분도 많으실겁니다. 오늘은 현대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알아볼까요? 요즘은 인터넷이 워낙 잘되어있고스마트폰으로도 왠만한 불편사항은다 해결이 되는 시대이쟎아요.그.. 2018. 6. 3.
이마트 트레이더스 영업시간과 휴무일 알아볼까요? 주말이 되면 쇼핑하러 가족들과 많이 나서실텐데요. 그중에서도 코스트코가 정말 인기가 많았었는데 새롭게 선보이는 이마트 트레이더스가 참 깨끗하면서도 장점이 많더라구요. 전국적으로 매장이 많이 없다는 것이 조금 단점이긴 합니다만 앞으로 더 많은 매장들이 생기겠죠? 거품을 없앤 합리적인 가격의 새로운 창고형 할인매장입니다. ssg닷컴 온라인쇼핑몰도 함께 이용할 수 있습니다. 주말에 이마트나 롯데마트등을 방문할때면 희한하게 오늘은 쉬는날인가?영업하는 날인가? 항상 헷갈리실텐데 오늘은 이마트 트레이더스 영업시간과 휴무일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이마트 트레이더스가 코스트코와 다른점은 연회비가 없다는 큰장점이 있습니다. 코스트코는 매년 3만원이 넘는 연회비를 내는게 정말 아깝더라구요. 그리고 결재할때에는 삼성카드와 현.. 2018. 6. 1.
반응형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