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416

로또 번호 조회 및 확인하는 방법입니다. 아무리 열심히 노동하고 살아도 먹고 살기 힘든 요즘! 금수저가 아닌 이상은 대박을 꿈꾸며 로또를 매주 토요일마다 사시는 분들 많을실테죠. 저도 역시 그중 한사람입니다. 그저 허황된 꿈이라고 벼락맞는것보다 더 힘든일이라고는 하지만 매주1,2,3등의 당첨자들이 나오고 있는것은 현실이고 그중 나라고 되지 말라는 법이 있냐 우겨보며 조금씩 사보는 편인데요. 4등까지는 당첨되어봤지만 아직 대박을 맛보지는 못했네요. 1등이 되면 뭘할까 상상해보는것도 즐거움중에 하나입니다. 매주사는 로또는 어떻게 조회하고 확인하시나요? 오늘 제가 알고있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릴까합니다. 한번 로또를 사고나면 일일이 홈페이지를 확인하거나검색하는게 불편하더라구요.그럼 로또 번호 조회하는 법은어떻게 있을까요? 로또 번호 조회 및 확인하는.. 2018. 4. 30.
구충제 안먹으면 생기는 증상! 예전에는 어릴적에 가족들끼리 연례행사처럼 구충제를 꼭 챙겨먹었던거 같은데요. 이제 봄이 지나가고 여름이 오면서 구충제를 꼭 먹어야하는지 말아야하는지 안먹으면 생기는 증상은 뭐가 있는지 궁금하신분들 많으실거 같아요. 옛날과는 다르게 생활환경도 많이 달라졌고 위생 또한 수준이 높아져서 생각하고 챙겨먹지 않으면 찾는일이 많이 줄어들었는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유기농 채소를 많이 먹기도 하고 해외여행이 늘어나면서 챙겨서 먹어야하는 경우도 생기게 됩니다. 옛날에는 채소를 기를때 지금처럼 화학비료를 쓰지 않았고 인분을 써서 채소를 키웠죠! 그래서 기생충의 전파가 많아서 꼭 구충제를 먹어야했고 학교에서도 변을 검사한다면서 변봉투를 챙겨갔던 기억 있으신가요? 그럼 구충제를 주기적으로 나누어주기도 했었답니다. 지금은 화.. 2018. 4. 29.
진주 시내 전복맛집: 삼다도 전복죽 기가 막히는 맛! 점심시간에 모처럼 맛있는 전복요리를 먹고 왔습니다. 처음 먹어보는 전복코스요리였는데 참 인상적이였고 너무 맛있게 먹고 왔던지라 포스팅을 하게 되네요. 맛없는 집은 억지로 포스팅이 잘되는 것이죠! 진주 시내에 위치하고 있는데 전용 주차장까지 비치가 되어서 고급손님들이 많이 방문하시고 유명한 집이더라구요. 전복죽이 일반 죽집에서 파는것과는 차원이 달라서 포장도 많이 해가는 곳이니 알아두시면 유용한 정보가 되리라 생각이 들고 기회가 된다면 꼭 한번 방문해서 맛보시면 좋겠습니다. 일식집,한정식집 너무 지겹쟎아요. 삼다도 전복죽 입구사진이랍니다. 메뉴와 영업시간 전화번호까지입구에 모두 적혀있어서 좋네요.삼다도 전복죽 전화번호055.746.2040 전복죽을 포장하시거나할때미리 전화주고 가시면편리하겠죠?大전복요리전문.. 2018. 4. 28.
삼성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알아봅시다. 카드를 이용하시는 분이라면 삼성카드하나정도는 기본적으로 소지하고 계실텐데요. 분실을 하거나 재발급하는 경우 여러가지 정보를 알기 위해서는 고객센터번호를 한번에 알아야하는 경우가 생기는데 그때마다 대표번호를 일일이 알아내서 전화를 하려면 불편함점이 많을거라 생각이 들어서 제가 살짝 정리를 해보았습니다. 1983년 설립되어 1988년에 삼성그룹에 편입되어 카드사업,할부리스사업,기타등등을 구분하는 여신전문금융업체인 삼성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삼성카드 고객센터대표전화번호는1588-8700혹시 이번호로 전화가 왔는데보이스피싱인줄 알고안받는 분들도 계시더라구요.그러니 기본적으로 기억해놔도손해는 없을거라보는데요.분실신고/한도승인등의 경우또 전화번호가 다르답니다. 삼성카드 모바일앱을 통해서 한번에.. 2018. 4. 27.
중국 화장품 관련주 및 대장주 총정리! 주식 관련주들을 공부하다보면 참 재미있는 일들이 많은데요. 그중에서도 사드 보복 여파에 따라 한동안 급락했었던 화장품 관련주들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그중 대장주 역할을 했었던 아모레퍼시픽의 경우는 LG생활건강에게 자리를 물려주었다가 따뜻한 봄이 되면서 다시 힘을 얻으며 자기 자리를 찾아가고 있는데요. 아직까지 중국관광객들에 대한 규제가 풀리지 않았다는 점에서 완전히 안전할수는 없지만 현지의 실적상황과 해외 면세점을 통한 실적개선으로 인해 국내로 확산될것이라는 호재는 업계에서 내다보고 있는 상황입니다. 사실 아모레퍼시픽의 경우는 3년이란 기간동안 화장품 업계를 유지하던대장주였었는데 한중관계가 악화됨에 따라매출의 대부분을 차지하던 화장품 부분 때문에직격탄을 맞게 되었던 반면LG생활건강의 경우는 화장품보.. 2018. 4. 26.
현대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상세정보! 신용카드 사용안하시는 분들 계신가요? 사실 저는 신용카드를 없애버려서 체크카드만 사용중인 사람인데요. 워낙 소비를 생각없이 하다보니 과감하게 카드사용을 정지했답니다. 다시 발급받으려고 하니 요즘은 꽤나 힘들어서 사용하지 않으시더라도 저처럼 아예 없애버리지는 말았으면 합니다. 그럼 어떻게 생활하냐구요? 남편의 카드가 많다보니 남편카드로 모든 생활지출을 통합적으로 하고 있답니다. 그런데 결제일을 어떻게 설정해놓느냐에 따라서 이용기간이 달라지니 헷갈리시는 분들을 위해서 준비해봤습니다. 현대카드를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 결제일별 이용기간 상세정보 정리했으니 도움되시면 좋겠습니다. 아마도 신용카드를 사용하신다면현대카드 하나정도는 왠만하면다 가지고 계실텐데요.광고도 많이하고 카드종류도 워낙 많으니까요.카드사마다 결제.. 2018. 4. 25.
도계동 갈비찜 맛집: 고집센 그집 갈비탕 최고! 어제는 아이들 소풍가는 날이였는데 비가 추적추적내렸습니다. 요즘 학교들은 비가와도 소풍을 가네요. 어디서 노는건지 잘 모르겠지만 말이죠! 아침일찍 김밥에 초밥에 도시락싸느라 피곤했는데 우연히 창원에 갈일이 생겨서 맛있는 갈비찜 맛집에서 저녁을 먹게 되었답니다. 잘 모르시는 분들에게 소개해드리려고 살짝 포스팅해보려고 하는데요. 숨어있는 맛집이라 근처에 살고 계시다는 꼭 한번 가보시면 좋겠습니다. 아이들도 너무 잘먹어서 다음에 또 가보고 싶은곳이고 크지 않고 아담해서 마음에 쏙 들었던 곳이랍니다. 간판이름이 생각보다 기네요.고집센 그집 갈비탕!전국 체인점이네요.처음엔 간판이 갈비탕이라갈비탕만 전문으로 하는 집인줄착각하고 들어갔는데요.갈비탕전문이 맞기는 하나갈비찜으로도 더 유명한 집이랍니다. ㅁㅁ 위치는 도계.. 2018. 4. 25.
국민은행 마이너스통장 조건 알아보자! 요즘 물가도 너무 비싸고 만원짜리 한장 들고 나가면 별로 살만한것 이 없는게 현실이죠. 그렇다보니 이런 저런 이유로 급하게 생활자금이 필요하신 분들 많으시리라는 생각이 드는데요. 여러가지 이유가 있겠지만 생활에 쓰이는 것이 대부분 아니던가요? 저역시도 그런 이유로 월급받아도 다 빠져나가버리고 나면 쓸돈이 없어서 필요한 자금을 융통해서 쓰는 경우도 많은데요. 다양한 루트가 있겠지만 국민은행 마이너스통장에 대한 정보를 가지고 와봤습니다. 국민은행 마이너스통장 조건 알아보자! 국민은행의 경우 발급대상조건이 생각보다 많이 까다로우며 신용등급 또한 상위권이여야 가능하다는 점 미리 알고 계시면 좋겠네요. 물론 다른 제 1금융권의 경우도마찬가지이겠지만 특히나 국민은행의 경우는 저만의 생각인건지 모르겠지만왠지 문턱이 .. 2018. 4. 24.
농협 마이너스통장 금리 궁금해요! 저도 주 거래은행이 농협입니다만, 추가 자금이 필요해서 마이너스 통장 알아보시는 분들도 적지 않으리라 생각이 드는데요. 마이너스 통장은 은행권마다 사실 조건이 많이 까다로운 편이랍니다. 신용등급은 5등급이내이여야하며 그 이후의 신용등급은 처음부터 2금융권을 알아보시는 편이 더 빠르다는 거 참고하시구요. 본인의 연봉 조건과 재직조건이 정확하다면 충분히 승인이 가능하답니다. 직업정보/소득정보/신용정보가 바탕이 되어야 한다는 것 다 알고 계시죠? 그럼 농협 마이너스 통장 금리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게요. 은행별로 각종 금융상품을 해마다쏟아내고 있습니다.그럴때마다 상품의 이름도 매번달라지는 것 같은데요.현재 농협 인터넷 뱅킹 사이트로접속을 해보면 추가로 사용가능한 상품은녹색마이너스 통장이랍니다. 본인이 가입해놓.. 2018. 4. 15.
반응형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