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325

잠잘때 식은땀 나는 원인 8가지! 날씨가 따뜻해져서 요 몇일 보일러도 틀지 않고 잠을 자고 있는데요. 이상하게 자고 일어나면 식은땀이 나는겁니다. 저처럼 잠자는 동안 땀을 많이 흘려본 경험은 없으신가요? 더워서 흘리는 땀도 아니고 이불을 덮지도 않았는데 몸에서 식은땀처럼 땀이 난다고 하니 왠지 건강에 적신호가 온거 같아서 살짝 걱정이 되긴합니다. 그 이유가 뭔지 너무 궁금해서 검색을 해보았는데 우리가 알고 있는 스트레스의 원인도 있지만 여러가지 원인이 있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포스팅으로 준비해보았습니다. 몇일 더 두고보고 증상이 심해지면 병원을 가봐야겠어요. 잠잘때 식은땀 나는 원인 8가지! 잠짤때 식은땀이 나는 첫번째 이유는 스트레스입니다. 몸이 피곤하고 스트레스가 쌓이게 되면 몸이 쇠약해지게 되는데 그럴경우 여러가지 질병에 노출이 .. 2018. 3. 31.
방풍나물 무침 요리법! 바람은 차갑지만 햇빛은 따뜻한 이젠 완연한 봄인것 같습니다.봄 반찬으로 여러가지 나물들이 있을텐데요. 여러가지 나물들을 만들어서 비빔밥해먹기 딱 좋은 계절이에요.요즘 몸에 좋은 나물들을 만들어서 비빔밥 자주 만들어 먹기도 하는데 그중에서도 봄나물 종류중 특이한 방풍나물요리를 해보았답니다. 방풍나물은 주로 경남지역에서 많이 먹는 움식중 하나인데요. 풍을 막아주고 면역력을 높여준다고해서 붙혀진 이름이랍니다. 생잎과 줄기는 쌈채소로 쌈을 해먹기도 하고 데쳐서 나물무침으로 만들어 먹기도 해요. 바닷가 모래사장에서 자라는 약용식물중 하나인데 병풍나물,갯기름나물이라고도 불린답니다. 수명을 연장해주는 식물이라고도하는데 그만큼 몸에 좋다는거죠?두해살이가 된 방풍나물뿌리는감기와 두통 발한,거담에약으로도 쓰이는 나물입니다.. 2018. 3. 30.
롯데백화점 상품권 구입처 안내 상세정보. 설날은 끝이 났지만 앞으로 추석도 남아있고 누구든지 생일이 있거나 선물을 해야할 경우가 생기면 어떤 선물을 하시는가요? 요즘은 아무래도 현금을 받는것을 좋아하는 시대이다보니 봉투에 현금을 주거나 백화점 상품권으로 선물 많이 하실텐데요. 일일이 찾아다니며 선물하기 어렵거나 직접 드리기 불편하다거나 할 경우 롯데백화점 상품권 이용해보세요. 요즘은 롯데모바일상품권도 있어서 언제든지 안전하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답니다. 롯데백화점 상품권 구입처 안내 상세정보.백화점,롯데마트,롯데슈퍼 및전국제휴처 80여군데입니다.2000여개의 가맹점에서 편리하게 사용가능하며상품권 종류는 모바일상품권과 지류상품권두가지가 있습니다. 대량구매를 원하실때에는법인영업팀02-2118-6400~902-2118-6411~3으로 전화하시면 되.. 2018. 3. 29.
삼성생명 콜센터 전화번호 확인해볼까요? 우리나라에서 아주아주 유명한 보험회사중 하나죠? 삼성생명 콜센터 전화번호 확인해볼까요? 요즘 미세먼지가 장난아니라서 어른인 저야 별로 신경은 안쓰지만 초등학생인 아이들 둘이 밖에서 놀고있으면 너무 불안하더라구요. 아이들한테는 치명적이라고 하는데 말이죠. 그래서인지 아이들이 어제부터 콜록거리는게 영 신경이 쓰이네요. 미세먼지 꼭 주의하시고 건강챙기세요. 친정엄마가 병원에 있다가 나오셔서 보험회사에 전화해서 상담을 받으려고 했는데 대기시간이 꽤 기네요. 서비스 코드번호 듣고 있으면 짜증나기도 하고.그래서 삼성생명 콜센터 전화번호 알고 있으면 지루하지 않게 서비스를 이용하실수 있을거 같아 준비했습니다. 자주 쓰는 분들은 휴대폰에 저장해놓으면 편리하겠죠? 콜센터 대표번호는 1588-3114요즘 보이스피싱이나 홍.. 2018. 3. 28.
묵은쌀 밥짓기: 밥맛을 되살리는 우유의 비법! 우유에 밥말아먹는 사람은 봤지만 우유로 밥지어 먹는 것? 생각해보셨나요? 일년이상이 지나버린 쌀은 보통 묵은쌀이 되어버려 깨끗하게 씻어서 밥을 해도 냄새나는 쌀이 되는데요. 친정엄마가 주신 쌀이 이상하게 냄새가 나서 어떻게 처리해야하나 고민하다가 검색해보고 밥을 지었더니.... 완전 새밥처럼 지어져서 너무 신기했답니다.우유로만 밥을 짓는게 아니라 물과 우유를 3:1로 섞어서 밥을 지으면 묵은쌀을 되살릴수가 있는데요? 묵은쌀도 약이 되는 밥으로 바꾸는 비법 알려드릴게요. 묵은쌀 밥짓기!밥맛을 되살리는 우유의 비법! 우유에 있는 칼슘과 철분,라이신, 트레오닌의 성분이 보충이 되어서 밥맛이 향상이 되는 효과를 볼수있습니다. 밥물의 1/3가량의 우유와 우유의 3배인 물을 넣어서 밥을 지으면 된답니다. 그외에도 .. 2018. 3. 27.
oci 주가 종목분석 상세정보! oci 주가가 어제 급등을 하였습니다. 카본 케미칼 실적 개선및 태양광 바닥통과 기대감에 상승한것인데요. 지난 2011년 4월 최고 65만원을 찍은후 계속적인 하락으로 7만원대까지 떨어지며 주주들의 마음고생이 심했었던 종목중 하나입니다.2016년 이후로 흑자로 전환하며 영업이익또한 열심히 끌어올리며 10%가 상승하면서 15만원대로 거래가 되고 있는데요. 다시금 재조명 받으며 꾸준한 상승그래프를 그리고 있습니다. oci의 주가 상승 이유는 중국의 환경 규제로 콜타르 기반제품 공급이 축소되며 피치,카본 블랙가격의 공급이 줄어들어 가격이 상승세를 타며 oci의 카본케미칼 사업 실적 개선이 기대가 된다고 기대하고 있습니다. OCI 주가 종목분석 상세정보! 피치는 현재 2016년 대비 가격이 3배나 올랐는데요. .. 2018. 3. 23.
당뇨약 부작용 간단하게 정리! 제 직장 상사분중 한분도 이번에 당뇨를 진단받아서 약을 꾸준히 드시고 계시는데요. 주위에 한명쯤은 당뇨병으로 고생을 하시는 분들 많이 보셨을겁니다. 당뇨병은 하루아침에 발생하는 것이 아니라 오랜 기간에 걸쳐서 내몸에 여러 요소에 의하여 혈당을 조절하는 능력을 상실하게 되었을때 발병하게 되는데요. 특히 음주와 식생활 습관이 가장 큰 부분을 차지하며 운동과 생활 습관등이 관여를 합니다. 이런 요소를 개선하면 자연스럽게 혈당조절이 가능하게 되는데 대부분 당뇨를 진단받고 나서야 개선을 하기 시작하게 되는게 문제가 된답니다. 이런한 요소들을 변화하지 않고 약물만 복용하게 되면 당장에는 혈당이 조절되는것처럼 보이나 내 몸의 기능은 혈당조절능력이 떨어지게 되는데요. 인슐린 혈당을 조절하는 췌장의 기능이 떨어지면 인슐.. 2018. 3. 22.
주식용어정리 공매도란 무엇인가? 오랜만에 주식용어정리에 관한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주식에서 자주 사용되는 공매도라는 단어 많이 들어보셨을건데요. 단어에서 뭔가 큰 압박의 느낌이 들면서 개인들은 접근하지 못한 포스가 풍깁니다. 영어로는 short selling이라고 하는데 공매도가 지속적으로 계속되면 금융시장의 악화를 가져오게 됩니다. 예전 2008년 금융위기 직전, 공매도가 전체 물량의 90%를 넘은적이 있어서 결국 금지되기도 했는데요. 2009년 다시 금지가 해제되었지만 금융주의 공매도는 여전히 금지된 상태이기도 하지요. 그럼 주식용어정리 공매도란 무엇인가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공매도란?없는것을 판다소유하지 않은 증권을 매도한다.주식이 없는 상태에서매도주문을 낸다. 주식시장이 약세장일 경우시세차익을 노리고활용하는 방식중 하나인데요.. 2018. 3. 20.
백종원의 찜닭 레시피 언제나 맛있게 성공! 집밥 백선생의 찜닭 레시피가 소개된지는 벌써 2년이나 지나버렸네요. 제가 닭을 좋아하기는 하지만 집에서 만들어서 먹어보지는 않았는데 백선생님 덕분에 용기내어 만들어서 먹어본 찜닭요리! 한번도 실패없이 언제나 맛있게 성공하기에 레시피를 달달 외워서 자주 만들어 먹는답니다. 백선생님의 레시피는 쉽게 만드는 대신 양념을 잘 조절해주셔야하는데요. 달게 되거나 짜게 되는 경우도 있으니 본인에게 알맞게 조절해주는 것은 필수랍니다. 만드는 방법도 의외로 간단하고쉬워서 초보도 뚝딱 만들수 있습니다.사먹는것보다 비쥬얼은 찐하지 못해도맛은 더 기가막힌 백종원 닭찜 레시피!한번 도전해 보세요. 백종원의 찜닭 레시피 언제나 맛있게 성공! 닭 800g(또는 1kg) 감자1개,양파1/2,당근1/2버섯(아무거나),대파,(떡과 당면.. 2018. 3. 19.
반응형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