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230

이니시스 결제내역 조회 확인법 총정리! 요즘은 오프라인으로 물건을 구매하는 일보다 온라인으로 물건을 구매하는 일이 더 많아진 시대입니다. 아무래도 인터넷과 스마트폰을 많이 사용하다보니 자연스럽게 변화하는 것 같은데요. 결재를 하다보면 이니시스 결제라는 말을 한번쯤 접해보셨을 겁니다. 온라인 결제를 편안하게 도와주는 대행사라고 보시면 되는데요. 생각보다 이런 대행사들의 종류가 많습니다. 엘지유플러스,케이에스넷,다날등이 있는데 이것 또한 많이 보신 결제수단일겁니다. 결제를 해보시면 알겠지만 '이니시스'라고 표기될뿐 어떤 항목을 썼는지 세부적으로 알수가 없는데요. 오늘은 결제내역 조회 확인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릴까 합니다. 이니시스 결제내역 조회확인법 총정리!! 카드사용내역중에서'이니시스 정기과금'이라는 목록혹시 보신적 있으신가요?저역시도 여기서 쓴.. 2018. 2. 28.
황사 관련주 및 수혜주 총정리! 햇빛이 따뜻해지는게 봄이 오는듯한 소리가 들리는것 같은데요. 이제 이쯤 되면 미세먼지농도도 올라가게 되고 그 유명한 중국 봄철황사가 극성을 부리게 되는 시기입니다. 사람의 인체에 치명적인 영향을 끼치게 되는 황사나 미세먼지는 아직까지 이렇다할 대책이 없기에 답답한 현실이기도 한데요. 임시방편이지만 우리가 할 수 있는 일들은 바깥 외출을 자제하거나 굳이 밖으로 나가야하는 일이 생기는 경우에는 마스크를 착용해야하는 정도입니다. 그렇다고 집에 있는다고 해서 안전하지는 않기 때문에 공기청정기를 많이 구매하는 시기이기도 한데요. 황사로 인해 공기청정기의 판매가 급증하여서 수혜를 입은 경우라고 할 수 있겠네요. 오늘은 황사와 관련된 주식과 수혜주는 뭐가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황사 관련주 및 수혜주 총정리! 대체적.. 2018. 2. 27.
ab형 남자 특징 이상형이라면 참고! 우리나라 사람들은 혈액형으로 성격을 파악하는 성향이 아주 강하지요. 그중에서도 ab형 남자라고 하면 좀 까다롭다라는 선입견을 가지고 있는게 사실입니다. 영화로도 만들어질 정도니까요. ab형은 일반적으로 개인주의가 강한 아주 합리적인 사람입니다. 어떤 일을 할때 치밀한 분석력과 정확한 판단력을 소유하고 있거든요. 그런 점 으로 인해 다른사람이 지나치기 쉬운 일을 찾아내거나 새로운 결론을 도출해내는 것을 아주 잘합니다. 차갑고 삭막한 말들을 천연덕스럽게 내뱉기도 하지요. 이런 모습에서 보듯이 ab형의 사교성은 좀 떨어진다고 할수 있는데 보편적으로 한명한명 깊이 사귄다는것이 좀 약한것이 사실이랍니다. ab형 남자의 이런 성격은 자기 자신에 대한 긍지가 그만큼 높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ab형 남자가 화났을때나 .. 2018. 2. 26.
2018년 kbs한국어능력시험 일정 확인하세요! 올바른 한국어 사용의 능력을 갖추고 있는지를 측정하는 시험 한국어능력시험에 대해서는 들어보셨을텐데요. 2004년부터 지금까지 kbs공채 시험의 중요 자료로 반영되고 있습니다. 또 kbs공채 뿐만 아니라 학교,기관,단체 등 각종 분야에서 적극 활용되고 그 영역이 넓어지고 있는데요. 언론사쪽으로 취업을 희망하시는 분들이나 민족사관학교,공기업등에 지망을 원하신다면 필수적으로 필요한 시험이라서 준비하는 분들 많으실겁니다. 2018년 첫 시험인 2월 24일은 마감이 끝이 났구요. 50회 시험은 5월달에 있으니 미리 준비하시면 되겠습니다. 그럼 자세한 정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018년 KBS한국어능력시험일정 확인하세요! 시험접수일정및 응시절차고사장안내등은 홈페이지를 통해서한눈에 확인이 가능하답니다.국어데 대.. 2018. 2. 25.
나이스 학부모 서비스 우리아이 생활기록 체크 이용방법! 2018년도가 되면 우리 아이들도 한학년씩 올라가게 되네요. 이제막 새내기 초등학생이 되는 학부모님들 계실테고 기존의 아이들이 초등학생에서 한학년씩 올라가는 학부모님들도 많으실텐데 이런 서비스가 있다는 것을 알고 계시기도 하겠지만 잘 모르는 분들도 많으실거라는 생각이 듭니다. 우리나라는 홈페이지는 멋드러지게 잘 만들어놓으면서도 홍보가 부족해서 잘 알지 못하고 넘어가는 경우가 정말 많은데요! 우리 아이의 학교생활 정보에 대해서 간편하게 알수 있는 교육행정정보시스템 홈페이지니 꼭 알아두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나이스 학부모 서비스우리아이 생활기록 체크 이용방법! 현재 재학중인 자녀의학교생활 정보조회 및 열람스비스가제공되는 홈페이지라서자녀의 반 배정 역시 확인가능합니다.우리가 학교다니던 시절에는성적표 뿐만 아니.. 2018. 2. 24.
백종원의 골뱅이무침 황금레시피 맛있게 맵구나! 깻잎을 너무나 사랑하는 마마몽이에요. 그래서 저희 집 냉장고에는 늘 깻잎이 재여져 있다네요. 어제는 회사에서 안좋은 일이 생겨서 술이 한잔 땡기는데 알맞은 안주가 없을까 생각하다가 골뱅이 통조리 하나 사다가 맜있게 매운 백종원의 골뱅이무침을 만들어보았습니다. 깻잎을 깔아서 모양을 내니 봄이 온것처럼 깻잎 꽃이 피었네요. 보기만해도 군침이 돌았지만 먹어보면 더 맛있어지는 술안주가 탄생했습니다. 주말이라서 한잔하시는 분들도 많으실텐데 10분만에 뚝딱 만들어내는 마술을 부려보세요. 남편이 아주 좋아할거랍니다. 갑자기 들이닥친 손님에게도 금방 만들어서 내놓을수 있어요. 백종원의 골뱅이무침 황금레시피맛있게 맵구나! 오이랑 깻잎이 들어가서 입맛 살아나요.뭐 딱히 먹고 싶은게 없고입맛 살리고 싶다면 만들어보세요.양념.. 2018. 2. 23.
백종원 떡꼬치 소스 만들기, 양념치킨맛 나는 레시피! 한참 자라는 아이들이라서 반찬도 제대로 해먹여야 하지만 간식도 빼놓을수가 없죠! 매일 과자에 과일만 먹을수 있나요? 엄마표로 만들어주는 간식으로 맛나는게 뭐가 있을까 고민하다가 양념통닭을 너무 좋아하는 큰딸을 위해서 백종원 양념치킨 레시피로 떡꼬치를 만들어보았는데 역시나 백종원 레시피는 절대로 실망을 시키지 않더라구요. 앞으로 치킨도 튀겨다가 양념 만들어서 먹을까?라는 무모한 생각까지 하게 만들었답니다. 사먹는거 보다도 양념이 더 맛있어서 저도 깜짝 놀랐습니다. 치킨 시킬때마다 떡은 추가로해서 시켜먹었는데 진작에 해먹어볼걸 왜 한번도 안해먹어봤는지...양념 발라 먹는 재미도 쏠쏠한 떡꼬치 분식집에서 사먹는것보다 훨씬 더 맛있으니 마마몽을 따라해보세요! 백종원 떡꼬치 소스 만들기, 양념치킨맛 나는 레시피!.. 2018. 2. 22.
간단한 밑반찬 메추리알 장조림 만들기: 탱글탱글 단짠한 반찬! 봄방학이 시작되어서 아이들 밑반찬 만들어야하니 끼니때마다 또 반찬 고민을 해야하네요. 그래도 초보엄마들도 누구나 뚝딱 만들수 있는 메추리알 요리가 있어서 걱정이 없답니다. 저도 좋아하지만 우리 아이들도 만들어 놓으면 너무 잘 먹게 되는 반찬중 하나에요. 몇일을 놔두고 먹을수 있어서 만들기도 너무 쉽고 든든해지기까지하는 실패없이 요리할 수 있는 것중 하나랍니다. 소고기없이 꽈리고추따위 없어도 집에 있는 양파만 있으면 비쥬얼이 살아나는 메추리알 장조림 만들어보았어요. 저는 직장인이라 깐메츄리알 사서 삶고 까고 하는게 너무 귀챦아서 삶아져 있는걸 사다가 해먹는 편이랍니다. 만들어 놓으면 탱글탱글한것이 입에서 톡 터지는 맛이라서 저도 너무 좋아하는 반찬이랍니다. 간단한 밑반찬 메추리알 장조림 만들기 탱글탱글 단.. 2018. 2. 21.
주식용어정리 per 상세정보 알기쉽게! 주식을 하기 위해서 기본적으로 알고 시작해야하는 주식용어! 앞에서는 pbr에 대해서 간단히 알아보았는데요. 순자산 가치가 높은 종목을 사야한다는 것에 대해서 조금은 이해가 되셨으리라 생각이 듭니다. 오늘은 per이 무엇인지 상세한 정보 알아볼텐데요. 시장에는 수많은 종목이 거래되고 있습니다. 항상 시장의 관심을 끄는 종목은 회사의 영업실적이 좋아지는 회사인데 누구나 이런 종목을 찾으려 노력하고 애쓰지요. 그런데 우리가 흔히 빠지는 함정은 실적이 호전된 종목이나 그럴 것 같이 믿어지는 종목에 투자한다는 것입니다. 내가 주식을 사고나면 실적은 다시 악화 되는 경우가 많기 때문인데 실적이 좋아보여서 비싼 값을 주고 샀는데 이제는 실적이 나빠지고 전망마저 불투명해지면 또 팔수 밖에 없는 상황에 이릅니다. 결론은.. 2018. 2. 21.
반응형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