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1217

2018년 쌍둥이자리 운세 다재다능하다? 이제 2017년도 몇일이 남지 않았습니다. 한해를 마무리 잘하시고 다가오는 해애도 좋은일만 가득하길 바라며 내년에는 쌍둥이자리 별자리를 가진 분들에게는 어떤 좋은일들이 가득할지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저는 개인적으로 물병자리의 소유자인데요. 오늘은 생일이 5월 21일~6월 21일까지인 분들인 쌍둥이자리에 관한 이야기를 들려드릴까합니다. 쌍둥이자리는 사이가 좋은 형제 카스트로와 폴룩스 형제의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그리스신화이 최고의 신인 제우스와 스라르타 아가씨 사이에서 태어난 두 아들인데요. 목숨을 버려가면서까지 형제간의 우애를 지켰던 쌍둥이자리의 신화는 듣는 이들에게 진한 감동을 느끼기에 충분한 이야기입니다. 쌍둥이형제는 신의 아들답게 강한 힘과 용기를 가지고 있었으며 최고의 선생님들에게 교율을 받으.. 2017. 12. 31.
a형 독감 타미플루 부작용 경험 및 주의사항 알고 드세요! 8살과 10살 두 딸을 키우는 엄마랍니다. 우리 아이들은 알레르기가 있어서 겨울이 되어도 독감주사를 잘 안맞히는 편인데요. 저의 편견이라고나 할까 괜시리 독감주사맞고 잘못될수도 있을거 같아서 어차피 하는 감기라며 미리미리 조심하고 감기정도야 가볍게 겨울에 한번정도는 할 수 있는거라 생각했던 차에 이번 겨울에는 너무 식겁을 했던 경험담을 털어놓을까 합니다. 이제 한바탕 일을 치르고나서 가슴을 쓸어내리고 이렇게 글을 적을 수 있게 되었네요. 환절기에는 집은 따뜻하고 밖은 춥고 어지간히 면역력이 높은 아이가 아니고서야 감기한번은 하고 지나갈텐데요. 독감에 걸렸을때는 상황이 달라지더라구요. 감기와 독감은 증상이 너무 비슷하기 때문에 자칫 잘못하다가는 합병증으로 크게 고생할 수도 있으니 꼭 병원에가서 돈아깝다 생.. 2017. 12. 30.
맛있는 파인애플 고르는법, 자르는법 실패없이 한번에! 찬바람 부는 겨울이라 그런가 면역력이 약한 둘째는 바로 감기에 걸리고 말았답니다. 게다가 열이 펄펄 끓어올라 병원에 갔더니 a형 독감이라고 하네요. 아이고 말로만 듣던 타미플루처방까지 받아서 한 몇일 난리도 아니였네요. 독감에 관한 이야기는 따로 포스팅을 해야할거 같아요. 황금같은 크리스마스를 아이가 아파서 암것도 못하고 훅 지나가버렸답니다. 입맛이 없는지 맛있는것좀 해주려고 마트를 다녀왔는데 우리 둘째가 좋아하는 파인애플이 엄청 저렴하게 많이 나와있어서 바로 사달라고 합니다. 그런데 음... 잘라져있는 파인애플만 사먹다보니 막상 생으로 된 파인애플은 어떤것이 잘익은건지 하나도 모르겠더라구요. 그래서 급하게 검색해봤더니 작인은 파인애플 고르는법! 너무 쉬웠답니다. 여러분들도 어떤게 맛있는 파인애플인지 알.. 2017. 12. 29.
혈액형 심리테스트 8가지 기질로 성격파악하기! 혈액형은 도대체 누가 발견한 것인지 알고 계신가요? 1901년 오스트리아의 카를 란트슈타이너가 발견했다고 하는데요. 혈액형은 양쪽 부모로부터 유전되는 것이죠. 사람의 혈액형은 종류가 많은데 약 200종 이상이 있다고 합니다. 일반적으로 말하는 혈액형은 외형적인 표현형을 일컫는 것이에요. 이를 토대로 역사상 최초로 성격을 분류한 사람은 스리스의 히포크라테스이랍니다. 무료운세나 별자리운세 심리테스트 등등 답답하거나 사람의 심리를 잘 모를때 가끔씩 보시쟎아요. 오늘은 8가지 기질로 성격을 파악해보도록 합니다. 혈액형별로 성격이 잘 맞는지 확인해보세요. 혈액형 심리테스트 8가지 기질로 성격파악하기! 1.생활면 A형: 공과 사의 생활을 분명히 하고 건실한 생활을 원한다. 생활에 있어 안정을 원하는 편이 강하다. .. 2017. 12. 24.
청원경찰 연봉 및 봉급표 알려줄까요? 청원경찰하면 일반적으로 상담 안내해주는 은행직원이 떠오르실겁니다. 저 역시 청원경찰로 2년 정도 근무했던 경험이 있는 사람이랍니다. 은행의 청원경찰은 시설 관리 와 현금인출기관리 은행서비스 이용안내등 여러가지 상담업무를 겸했었는데 살면서 그렇게 많은 현금을 본것은 그때가 처음이였던거 같아요. 상담업무와 안내를 위주로 했으나 좀 단순하고 지루한 일이기도 합니다. 그때 당시만 해도 월급이 참 작았는데요. 요즘은 어떻게 개선되었는지 저도 궁금하네요. 국가 청원경찰은 일반적으로 출입관리,청사방호,차량통제,민원안내등의 업무를 합니다. 야간 근무시는 순찰을 통해 화재여부,범죄예방업무등을 하구요. 청원경찰은 국가기관에 근무하고 국가에서 채용하는 곳이 있고 사설회사에서 채용하여 파견업무를 시키는 두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2017. 12. 23.
키움증권 계좌이체 영웅문으로 초간단하게! 키움증권으로 주식거래를 하시는 분들이라면 컴퓨터를 이용하시는 분들도 많겠지만 저처럼 영웅문 프로그램을 이용하시는 분들 참 많으실텐데요. 워낙 요즘은 증권사 종류가 많아서 가지각색으로 사용하시리라는 생각이 듭니다. 저희 회사분들은 대신증권을 사용하기는 하던데 저는 수수료면을 본다면 단연 키움증권이 메리트가 있더라구요. 소액의 단타를 치더라도 수수료뿐만 아니라 세금까지 제외하기 때문에 의외로 생각하지 않을수 없는 부분이거든요. 처음 사용하게 되는 HTS에서 잘 옮겨지지 않는 것 같습니다. 프로그램을 사용하다보면 어떤 기능을 익혀야하는지 참 찾기 힘든 경우가 많습니다.저는 주로 고객센터로 바로 전화를 해서 문의를 하면 상세히 알려줘서 편리하더라구요. 처음으로 증권사 계좌를 개설하고 주식 거래를 하기 위해서는 .. 2017. 12. 22.
센스있는 건배사로 센스쟁이 주인공 되기! 아직 연말이 되지 않았지만 여러모임이 있다보면 송년회도 나누어서 하게 되죠.연말 모임은 가족,친구,직장동료,동창회,저같은 경우는 동네아줌마 모임등등 식사나 술자리 약속 많으시죠? 요즘은 예전처럼 술을 많이 안마시는 분들도 많지만 물이라도 음료수라도 채워서 건배는 하실겁니다. 그럴대 각종 모임에서 한번쯤은 건배사를 제의 받아본적 없으신가요? 그런경우 당황하지 않고~~ 센스쟁이 주인공이 되기 위한 방법 알려드릴게요. 전 몇일전 송년회를 미리 땡겨서 하다가 건배사를 하게 되었는데 머리가 하얘짐..저처럼 몹시 당황스러운 경험하지 마시구요. 센스만점의 건배사 몇가지만 외워두자구요. 때와 장소, 분위기와 취지에 알맞는 건배사로 분위기를 업시켜보세요. 예전에는 참 촌스러운 건배사를 많이 썼죠? 생각나는 것들 있으신가.. 2017. 12. 20.
진주 곱창 양대창 맛집 마약같은 맛 곱창고! 오랜만의 일탈이라고나 할까요? 아줌마들의 계모임날 맛나는 저녁겸 한잔하러 나와봤어요. 아이들은 이제 좀 커버려서 친구들과 잘 놀수 있으니 정말 좋네요. 평거동 엘크루 아파트 후문쪽에 옷가게도 많이 생기고 음식점도 진짜 많은데요. 상권이 아주 좋은것 같아요. 탑마트,병원,음식점등 없는게 없구만요. 한번 다녀왔다고 하는 동생이 우리 군단을 이끌고 도착한곳은 곱창이 너무 맛있어서 술을 참 많이 마셨다고 해서 데리고 간 곱창고입니다. 곱창은 요리다라는 슬로건으로 장사를 하고 계시는데요. 가게도 깔끔하고 맛도 너무 좋아서 마약같은 곳이였던 술한잔하기 좋은 가게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진주 곱창 양대창 맛집 마약같은 맛 곱창고! 밤이라 불빛과 함께 너무 이쁜 입구에요.간판도 깔끔하고 로고도 임펙트가 있네요. 소머.. 2017. 12. 18.
2018년 천칭자리 운세 한눈에 보기! 2018년 새해에는 천칭자리를 가지신분들에게 어떤 새로운 일이 생기는 걸까요? 절대로 재미삼아 봐야하는 별자리 운세! 오늘은 천칭자리를 가지고 왔습니다. 공정을 의미하는 저울처럼 성격도 비슷한거 같은데요. 양쪽의 균형을 잡고 있는 천칭자리의 수호성은 사랑과 미 창조를 관장하는 금성입니다. 지구와 가까워서 때때로 해가 뜬 낮에도 보이는 이 행성은 하늘의 애인답게 평화를 사랑한답니다.. 아름다움도 사랑하는 금성의 영향을 받은 천칭자리의 사람은 항상 화내지 않고 조용하게 지내는 것을 좋아하고 천칭에게 받은 이해력과 공정함으로 모든 일을 무난하게 처리합니다.항상 품위를 지키려는 천칭자리의 사람은 신사나 요조숙녀가 많습니다. 2018년 천칭자리 운세 한눈에 보기! 균형을 이루는저울처럼 공명정대함과 차분함을 타고났.. 2017. 12. 16.
반응형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