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1029

티스토리 초대장 배포 : 총 10분께 드립니다. 10월의 마지막날이네요. 제 나름대로 소소한 티스토리 초대장 이벤트를 처음으로 실시해봅니다. 마마몽플라이라는 이름으로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는 초보 블로거입니다. 제게도 초대장이 생겼지만 이게 언제부터 쌓여있었던건지는 잘모르겠네요. 오늘 우연히 블로그를 살펴보다 확인하게 된 사실이라서요. 저도 처음 티스토리를 시작하기 전에 초대장없이 다음을 통해서 티스토리 블로그 개설하기는 했었는데 운영을 하지는 않았습니다. 지금은 초대장없이는 개설이 안된다는 거 다아시죠? 그리고 초대장을 받아서 개설을 해야 더 활성화가 된다는 말을 들은적도 있습니다. 저는 N블로그를 운영하며 알게 된 지인을 통해서 쉽게 초대장을 받아 개설을 쉽게 했는데 요즘은 초대장 받기가 쉽지는 않더라구요. 주시는 분들이 까다롭기도 하지요. 티스토리.. 2017. 10. 31.
애드센스 스쿨 : 국내 최대 애드센스 노하우 가득한 카페! 티스토리를 개설해서 운영하고 싶으신가요? 티스토리를 운영하려고 하는 목적이 무엇인지요? 저도 블로그를 시작한지 오래 되지는 않았지만 블로그로 돈버는 방법이 있다는 것을 우연히 알게 되고 인터넷을 통해서 부업을 할 수 있는 방법이 무궁무진하게 많다는 것을 알게 된 사람중 한사람입니다. 일상과 맛집 리뷰를 통한 블로그를 아주 소소하게 운영을 해왔지만 사실 수익을 번다는것이 쉽지는 않더라구요. 상위노출이 되는 것 방문자수를 늘리는 것등 해보신분들 다 경험해보셨겠지만 알면 알수록 어렵기만 하고 안드로메다로 날려본 경험을 하고 멘붕에 빠져본 분들도 많으실텐데요. 저 역시 그런 과정을 반복하면서 이놈의 블로그 하는 놈만 하는건가보다라고 낙담을 하고 있는 와중에 티스토리를 알게 되었습니다. 애드센스 스쿨: 국내 최대.. 2017. 10. 30.
롯데슈퍼 영업시간 및 휴무일 궁금하다면? 어김없이 일주일이 다 지나가고 휴일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요즘 경기가 어려워져서인가요? 괜히 제 개인의 느낌인가요? 예전에 그렇게 주구장창 다니던 대형마트를 잘 가지 않는 습관이 생겼습니다. 괜시리 아이쇼핑겸 갔다가 별로 산것도 없는데 결재할때면 항상 10만원 넘기기 일수이다보니 그냥 집 가까운 슈퍼는 아니더라도 조금은 대형마트 느낌이 나는 탑마트나 롯데슈퍼를 자주 가게 되는데요. 제가 사는 집근처에는 없지만 회사근처에 롯데 슈퍼가 있어서 엘포인트도 적립하고 사용하느라 롯데슈퍼를 자주가는 편인데 행사도 많이 하고 필요한것만 딱 살 수 있으니 괜한 과소비를 하지 않을수 있어 참 좋습니다. 롯데슈퍼 영업시간 및 휴무일 궁금하다면? 알려드려야죠. 그런데 가만 생각해보니 롯데마트랑 같은 계열의 회사입니다. 휴무.. 2017. 10. 30.
경찰서 민원실 업무시간 어떻게 되나요? 살면서 경찰서에 한번도 안가보신분은 아마도 없을거 같은데요. 꼭 죄를 지어서 가는 곳만은 아니라는거 다 아시죠? 운전면허증을 갱신하거나 여러가지 민원업무등을 보기 위해서 가는 곳이기도 한 경찰서 민원실. 사실 저는 다양한 이유로 경찰서에 가본적이 많은데요. 부끄럽기는 하지만 이놈의 남편이 무전취식을 해서 가본적도 있구요. 세상에 태어나서 무전취식이라는 단어를 이러한 경로로 알게 된 사람중 한명입니다. 그리고 블로그를 하면서 이미지를 잘못 쓰는 바람에 저작권신고를 당해서 가본적도 있네요. 절대로 이미지 아무거나 퍼와서 쓰면 큰코 다칩니다. 그럼 각종 서류발급과 행정업무 또는 사건접수를 하기 위한 경찰서 민원실은 아무데나 가면 되는 것일까요? 경찰서 민원실 업무시간 어떻게 되나요? 경찰서라는 곳은 공공기관이.. 2017. 10. 27.
수소차 관련주 및 대장주 종목 총정리! 대선이후로 각종 테마주들이 나타났다 사라졌다를 반복하며 주식시장이 소강상태를 보이고 있는 상황이지만 언제나 사라지는 것이 있으면 새롭게 부각되는 테마주들이 있기 마련입니다. 바로 친환경차 관련주들인데요. 미세먼지등 환경문제에 관심도가 높아지면서 10년전부터 전기차에 관한 이슈가 떠오르기 시작했고 주목을 받기 시작했으며 투자자들은 친환경차에 대한 인식이 바뀌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새롭게 떠오르는 강자가 있으니 바로 수소차 관련주인데요. 현대자동차는 차세대 친환경 자동차인 수소차를 주목하며 오랜 기간동안 연구,개발에 꾸준히 힘써왔습니다. 그리하여 내년에 선보일 예정이었던 일정을 6개월이나 앞당겨서 공개하며 홍보하기 시작하면서 차세대 수소 전기차에 주요 부품을 공급하는 기업들 또한 덩달아 사람들의 주목을 받.. 2017. 10. 26.
아파트 평수 계산 알면 너무 쉽다! 아직까지도 우리나라는 부동산에 대한 열기가 사그라들지 않고 있습니다. 저 역시도 집을 가지고는 있지만 투자자의 한사람으로서 관심을 안가질수가 없는데요. 그도 그럴것이 분양권이 당첨만 된다하더라도 많은 수익을 낼 수 있는 부분이기 때문입니다. 가끔은 눈요기삼아 지인들과 함께 모델하우스를 구경하러 다니기도 하는데요. 부동산에 대해서 관심이 있다면 꼭 기본적으로 알아야하는 것이 있습니다. 전용면적단위에 대해서 알고는 있어야합니다. 예전에는 몇평이라는 단어를 썼지만 이제는 몇평이 아닌 제곱미터로 표기되어서 어떻게 계산하는지 헷갈려하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아파트 평형 계산을 위해서 전용면적 계산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저 역시 그냥 25평, 33평 이렇게 말해주면 될 것을 왜 굳이 아파트를 제곱미터로.. 2017. 10. 25.
현대 모비스 연봉 도대체 얼마일까? 2017년도가 저물어가고 하반기 취업시즌이 다가왔습니다. 취업을 하지 못하신 분들은 아무래도 마음이 조급하실텐데요.아무래도 월급이 적은 중소기업보다 내가 가진 스펙이 좀 높거나 4년제를 졸업하신 분들은 대기업에 관한 관심도가 높으실거라 봅니다. 필자의 친동생은 현재 현대모비스 직원으로 해외지사에서 근무를 하고 있는데요. 높은 연봉은 기본이고 회사에서 지원해주는 혜택이 어마무시할 정도입니다. 해외에 나가 있다보니 집,차등을 회사에서 제공해주고 있으며 가족들이 함께 나가 있어서 아이들도 영어걱정없으니 부러울 따름이지요. 그냥 대기업이 아니라 최고수준의 기업이라고 할 수 있고 고졸 초임 연봉이 웬만한 대기업보다 높으니 관심을 가져보시는 것도 좋겠습니다. 하지만 입사가 그리 만만치는 않습니다. 제가 옆에서 지켜.. 2017. 10. 25.
현대 자동차 블루 핸즈 영업 시간 초간단 정리! 요즘은 외제차가 거의 대중화 되다시피해서 외제차들도 길에서 많이 볼수 있지만 얼마전만 해도 길거리에 나가면 현대차들의 향연이라해도 과언이 아니였었는데요. 전세계적으로 인지도가 높고 유명해진 기업이지요. 저도 개인적으로 20년동안 차를 몰고 다니면서 현대차만을 고집했었는데 그 이유는 가성비가 좋기도 하지만 디자인적으로도 무난하며 대중화가 되어있는 차량이라 중고차로 팔때 아주 유리하기 때문입니다. 저는 살때도 중요하다고 생각하지만 팔때도 중요하다고 생각하거든요. 차는 일단 소모품이라서 새차를 구입하지 않은 이상 서비스센터를 갈일이 아주 많은데요. 돈도 많이 들어가고 참 귀챦죠? 여기저기 다니는 것보다는 고정적으로 딱 한군데만 정해놓고 다녀보세요. 사장님과 친분을 가지고 다니면 자주오는 단골에게는 하나라도 서.. 2017. 10. 24.
지방직 공무원 추가채용 원서접수 시작 : 기간을 놓치지 마세요! 차가운 바람이 부는 이 맘때쯤이면 대학수학능력시험도 있지만 공무원 공부를 준비하시는 공시생분들도 바짝 긴장하는 시기인데요. 저 역시 아주아주 짧지만 공무원 공부를 잠깐 해보았는데 어지간한 정신력으로는 하기 힘든 공부 중 하나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자기자신과의 피터지는 싸움이지요. 평생직장인 공무원시험에 합격하기 위해서 남들이 다하는 거 하지 못하고, 라면으로 끼니를 때워가며 고시원을 전전긍긍하며 열심히 공부하시는 분들 많으실텐데 우선 존경의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다가오는 12월16일날 일제히 필기시험이 시행될 예정인 지방직 공무원 추가 원서접수가 시작되었으니 절대 기간을 놓치지 마세요. 우리나라 취업률이 문제화 되고 있는 것이 하루이틀일이 아니지 않습니까? 안정적이고 노후가 보장되는 공무원이 되고 싶.. 2017. 10. 23.
반응형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